아침식사는 하셨어요?

오늘 아무것도 안먹고 출근했더니..너무배가고파서

출근하자마자 급하게 밥 챙겨먹엇네용

다들 식사 잘 챙겨드시고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보내시길 바래용 화이팅!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딸둘맘
    아침에 커피한잔이랑 샌드위치 먹었어요 
    아무것도 안먹고 출근하면 배 많이 고플꺼 같아요 
    점심도 맛나게 드시고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작성자
    맞아요 ㅎㅎ 그래서 저도 먹고오거나 출근해서 바로 먹네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아침은 항상 건너 뛰어요. 그래서   11시쯤 되면 배고픈가봐요. 이른 점심 먹으러 갑니다.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작성자
    그럼 아점을 드시는 거네요 ㅎㅎ
    아침 안먹으면 점심까지 버티기 힘들지뇨
  • 프로필 이미지
    또♥
    전 식빵 먹ㄱ고 왔네용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작성자
    잘 챙겨 드셧네용
    오늘은 불금이니 맛난거 드세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민선
    전 아침에 우유 크루아상 먹었어요. 이제 곧 점심시간이네요 점심 맛있게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작성자
    맛있는거 드셧네요 아침부터 ㅎㅎ
    오늘도 맛난거 드셧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