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날씨도 덥고 여름이 다가왔나봐요
가만히 있어도 땀이 나오네요
시원하고 맛있는거 뭐없을까요ㅋ
프라프치노 추천 많이 하시네요 .저는 자바칩 프라프치노 먹는 편이예요. 맛있게 드셨나 모르겠네요.
에스프레소 푸라프치노 드세요~ 달달구리넘좋아요아니면~~ 자몽티~?그거~ 얼음적게~ 물적게~해서 찐하게 가져오셔서 물 더타서 드심 좋아요^^
시원한 건 아이스아메리카노 맛있는 거는 더블 에스프레소 칩 프라프치노 에스프레소 휘핑크림 듬뿍~ 그리고 열심히 걸어서 칼로리 소모해 주시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