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아 비오는거 딱 질색인데 뜨거운 여름에
장마 몇달간 끔찍하게 내리면
습해서 잠도 못잘것 같네요ㅠ
전기세도 오른다던데 큰일입니다.
이틀빼고 매일 비온다던데요..ㄷㄷㄷ 모든 분들 수해 피해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어디는 가뭄이고 어디는 홍수나고..걱정이예요
엘리뇨 영향으로 비 자주 내린다고 해요 에어컨을 계속 틀고있자니 전기세도 무시 못하겠고, 제발 조금만 내렸으면 좋겠어요
저도 비가 많이 온다는 얘기 들었어요 좋아하지 않아요 뭐 예상은 빗나갈수 있으나 만약 오면 준비를 단단히 해야겠죠 작년처럼 피해가 가지 않고 잘 지나가길 바라네요
작년에도 내내 비왔던 기억이.. 작년에 수해난거 아직도 공사하고 있던데.. 걱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