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도헌
바이러스가 난무하고 있는 와중에 영양제를 잘 챙겨먹여야겠다 싶어서,
매일 매일 영양제를 챙겨먹이고 있어요~
아침에는 유산균, 멀티비타민 젤리 먹이고,
자기 전에는 비타민 D, 오메가3를 먹이고 잡니다.
가끔 프로폴리스 칙칙도 하구요~
제가 너무 많이 하나요...?
맘같아서는 냉장고에 있는 초유도 주고 싶고 홍삼젤리도 주고 싶은데
너무 과한 것 같아 참고 있습니다.
0
0
댓글1
바이러스가 난무하고 있는 와중에 영양제를 잘 챙겨먹여야겠다 싶어서,
매일 매일 영양제를 챙겨먹이고 있어요~
아침에는 유산균, 멀티비타민 젤리 먹이고,
자기 전에는 비타민 D, 오메가3를 먹이고 잡니다.
가끔 프로폴리스 칙칙도 하구요~
제가 너무 많이 하나요...?
맘같아서는 냉장고에 있는 초유도 주고 싶고 홍삼젤리도 주고 싶은데
너무 과한 것 같아 참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