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맘 인희 💕
밤에 잠을자도 늘 깨어있는거 같아요.
꿈을 꾸는데 깨고나면 다생각나고, 깨운치가 않아요.ㅠㅠ
그러니 낮에는 늘 졸리고 피곤합니다.
특별히 고민거리가 있는거도 아닌데 미치겠습니다.
수면에 좋다는 수면영양제도 먹고있는데, 그닥 효과가 없는듯,,ㅠ
좋은 처방이 없을까요?
0
0
댓글8
밤에 잠을자도 늘 깨어있는거 같아요.
꿈을 꾸는데 깨고나면 다생각나고, 깨운치가 않아요.ㅠㅠ
그러니 낮에는 늘 졸리고 피곤합니다.
특별히 고민거리가 있는거도 아닌데 미치겠습니다.
수면에 좋다는 수면영양제도 먹고있는데, 그닥 효과가 없는듯,,ㅠ
좋은 처방이 없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