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무물김치 담궜어요

아까 퇴근하고 마트갔다 열무사왔어요

모할까하다 물김치 담궈봤어요

맛있을진 모르지만 맛있어져라 주문을 외웠네요ㅋㅋ

열무김치도 하고 싶지만 자신이 없네요ㅜ

혹시 열무김치 어떻게 담그는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가르쳐주세요

열무물김치 담궜어요

0
0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진진찐
    맵지않고 맛있겠어요
    한동안 든든하겠어요
    사랑이
    작성자
    안맵고 맛있게 잘먹었죠
  • 프로필 이미지
    walking
    퇴근하고 열무김치를  담그다니요  대단하시고 존경합니다  저는 밥먹는것도 힘들어서  앉아서  쉬고  있네요
    열무김치  익히면  맛있지  않을까요?  
    사랑이
    작성자
    익었어요ㅋ
    맛있게 잘익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