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향
점점 나이가 들어감에 과연 우리가 몇살까지 살면 적당한가? 라는 생각이 자주 드네요
백세시대 라지만 내다리로. 내손으로 식사를 하시는 분이 과연 몇분이나 될까요. 여러분들은 어떻케 생각하세요? 저는 85세 정도에 천국가면 좋겠다라는 생각을해요^^
0
0
댓글2
점점 나이가 들어감에 과연 우리가 몇살까지 살면 적당한가? 라는 생각이 자주 드네요
백세시대 라지만 내다리로. 내손으로 식사를 하시는 분이 과연 몇분이나 될까요. 여러분들은 어떻케 생각하세요? 저는 85세 정도에 천국가면 좋겠다라는 생각을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