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혜향
발표일자가 2일이 지났는데 아무런 말씀도 없으셔서 궁금하네요.
혹시 집계하시는 분이 아프셔서 늦어지는건지 이유라도 설명이 있음 좋을텐데 말이죠.
ㅠㅠ
저처럼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나름 열심히 글쓰고 많은 분들 글에 공감하며 댓글도 달고
소통의 장을 열어 주셔서 감사드리지만 이벤트는 또 이벤트니까요...
관리자님께서 해답을 주셧으면 합니다.
0
0
댓글7
발표일자가 2일이 지났는데 아무런 말씀도 없으셔서 궁금하네요.
혹시 집계하시는 분이 아프셔서 늦어지는건지 이유라도 설명이 있음 좋을텐데 말이죠.
ㅠㅠ
저처럼 기다리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나름 열심히 글쓰고 많은 분들 글에 공감하며 댓글도 달고
소통의 장을 열어 주셔서 감사드리지만 이벤트는 또 이벤트니까요...
관리자님께서 해답을 주셧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