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얼음정수기로 바꿀지고민이예요
여름에는 매일 얼려야되니
번거롭네요
한번에 많은 양을 뽑을수 없어서 그게 단점이긴 해요 근데 한번에 많은 양을 쓸일이 없다면 괜찮은거 같아요
얼음정수기 소음 때문에 싫어하시는 분들 많던데요. 얼음 소리가 시끄럽데요
예전에 코웨이꺼 사용했다가 지금은 안써요. 은근 소음도 심하고 전기세도 많이 나오더라구요.지금은 더 좋아졌겠죠
얼음,온수 정수기가 은근 전기요금 나오더라구요 조금 귀찮지만 얼음틀이용하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