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저는 점심에 비빔밥을 먹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매뉴를 드셨나요?
점심은 어제 먹다 남은 김밥 먹고 있어요 먹으면서 소통합니다. 김밥 만들때는 힘들지만 먹을 때는 편한 것같아요 점심 뭐 드시나요?
볶음밥 했습니다 집에 있는재료들 다 볶았네요
저는 아직 못먹었어요 점심을 뭐먹을지 고민이네요 집밤으로 먹어야될것같은데ㅎㅎ 오늘도 좋은하루보내세요^^
저흰 햄채소볶음밥 먹었어요~채소 안먹는 애들 채소 먹이기 딱 좋은 메뉴에요ㅎㅎ안먹는 채소 작게 썰어서 가득 넣고 볶아줬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