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걷는게 가장 최고 일까요?
허리 디스크 증상이 약간 있어서 걱정이네요
개구리 운동있는데 그게 허리에 그렇게 좋대요 무릎과 팔을 세우고 하는건데 말로 설명이 ㅠ
허리부위는 코어운동이 좋아요^^ 저는 스쿼트는 무릎에 무리가 있어서 플랭크하는데 짧게 여러번 한답니다^-^
수영 도 좋다고 하는데 갈 시간이 없는다는 게 흠이죠.. 물 압력이 좋다고 해요..
걷기와 스트레칭일거같아요 허리를 잘 스트레칭해주면 좋을거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