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왕 이벤트 궁금한게 있어요!

그 댓글 250개 채워야 하잖아요

 

혹시 예전에 남겼던 댓글 포함 250개 남기면 되나요?

 

아님 예전 댓글은 제외하고 새로 250개 써야하나요?

 

헷갈리네요 ㅜㅜ

0
0
댓글32
  •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예전에 썻던 것은 제외하고 250개라고 하네요
    저도 250 쓰려고 하니 너무 후덜덜 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제외하고요 포함하면 이미 성공인 사람도 있을테니까요
    굿ㅂㅁ되시고 성공하시길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시작하면서 부터 250개요
    예전꺼 포함하면 의미가 없잖아요~~ 완주 응원해요
  • 프로필 이미지
    🐰끝
    새로요ㅠㅠ 캡쳐하는갯수부터 시작이에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
    31일부터..캡쳐 한 다음부터요
    예전껀 그냥 날리는거 ㅠ
  • 프로필 이미지
    영차
    예전댓글 제외하고 이벤트 시작일부터 쓰는 댓글부터 시작입니다 ㅎㅎ
    캡쳐해두고 시작하셔야해요
  • 프로필 이미지
    wn
    이벤트 시작할 때 사진찍어 두신 분 들 참 영특하세요. 한국 말인데도 이해하는데 몇 번이나 읽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homiz
    시작하기 전 캡쳐해놔야 할텐데요~
    그래서 마지막 댓글의 숫자와 시작 전 댓글 숫자를 빼서 총 갯수를 세는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쿠로미
    깜빡할까봐 두장 오늘 다 올렸어요. 쓴건 다 체크해준다 써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yuze
    새로 써야하는 것 같아요!
  • 걸어서 지구한바퀴~
    오늘부터 새로 시작한 글만 되네요
    시작할때 댓글 캡쳐하시고 하셔요
  • 프로필 이미지
    love me more
    31일부터 6월6일까지 기간정해져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꼬목
    참여 신청 댓글 다시고 댓글 갯수 화면 캡쳐하셔야 해요.
    그리고 그 이후로 댓글 250개요.
    그러니깐 예전에 단 댓글은 무효라는거죠.
  • 프로필 이미지
    raintree
    개시글 20개보다 댓글 250개가 더 힘들것 같긴해요.
    열심히 소통해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세라
    작성자
    진짜요 ㅜ 차라리 처음께 훨씬낫네요 ㅠㅠ
    댓글수 제한도 두줄이니 아효
  • 프로필 이미지
    세라
    작성자
    제외래요!!
    
    시작하기전 댓글수 캡처하시고
    성공후 캡처해야한대요!!
    
    시작하기전 캡처안하면 썻던 댓글도 무용지물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캐시워크
    오늘부터 에요 
    공지 한버더보세요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제외 아닐까요ㅠㅠㅠ
    갑자기 숫자 너무 크게 와닿으시죠?
    헷갈리지 마시고 꼭 성공하세요
  • 달려라옥아
    오늘부터 새로 시작은거 같아요 저번주까지도 많은 댓글은 아니였지만 화이팅해보아요
  • 프로필 이미지
    은찬은서맘
    이번활동기한에만 250개요~~^^
    화이팅입니다 
  • 파란장미
    오늘부터 일겁니다. 제생각이지만 캡쳐를 오늘 했거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