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차 걷기운동^^

덥고 습한날이였지만 걷기운동은

완료했답니다 

모두들 오늘도 수고많으셨어요 

굿밤되세요 🤗6월 1일차 걷기운동^^

0
0
댓글42
  • 프로필 이미지
    와 많이 걸으셨네요~^^
    벌써 저녁이네요 오늘두 꿀잠자세용 😊
  • 프로필 이미지
    늑대와
    1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굿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만보걷기 인증 축하드려요
    좋은 꿈 꾸시고 편안하게 주무시길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고생많으셨어요.  매일 만보 응원합니다.
    밤이 깊어가네요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찌니
    일찍 만보달성 하셨네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마들렌여사
    덥고 습한날 걷기 운동 수고하셧어요
    행복한 날 보내세요 ~~
  • 프로필 이미지
    최영주
    만보 훌쩍 넘으시고 ㅎㅎ 좋아요
    건강하데 살야요 우리!!
    프로필 이미지
    김정미
    작성자
    감사합니다 ^^
    건강하게 살아보아요🤗
  • 프로필 이미지
    수컷삼색고양이
    덥고 습한데 걷기 하시느라 수고하셨어요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김정미
    작성자
    감사합니다 
    수컷삼색고양이님도 행복 가득한 금요일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끝
    만오천보나 걸으셧내용ㅎㅎ
    수고하셨습니당!! 
    프로필 이미지
    김정미
    작성자
    걷다보니 채워졌네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열심히 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보리콩까미
    우와,,,너무 멋진데요,,
    저도 내일은 만보 도전해볼려구요
    프로필 이미지
    김정미
    작성자
    감사해요^^
    보리콩까미님도 만보걷기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양희주
    가만히 있어도 땀나는 날씨인데 만보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김정미
    작성자
    감사합니다^^
    땀나도 저와의 약속이라 걸어야지요^^
  • 프로필 이미지
    하루세끼
    만보걷기 수고하셨습니다 내일도 건강을 위해 화이팅입니다 굿밤되세용 
    프로필 이미지
    김정미
    작성자
    하루세끼님 감사해요
    오늘도 건강을 위해 화이팅해봅니다^^
  • 프로필 이미지
    love me more
    오늘도 만보 수고하셨습니다
    프로필 이미지
    김정미
    작성자
    love me more님 감사합니다 
    오늘도 고고 해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늑대와
    이야 많이 걸으셨네요
    
    굿밤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김정미
    작성자
    여기저기 다녀오니 채워졌네요
    오늘도 화이팅해보아요^^
  • 프로필 이미지
    숙정
    저는 힘들어서 오늘 실패했는데 잘 하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김정미
    작성자
    숙정님은 힘드셨군요
    저도 힘들긴 한디 저와의 약속 만보걷기라
    꾸준히 지키려고 노력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배짱이
    14000보 수고하셨어요 
    만보걷기 응원합니다 
    굿밤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김정미
    작성자
    배짱이님 응원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늘도 아자아자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세라
    더운데 고생하셨어요 ~~ 운동도하고 캐시도 벌고
    일석이조네요 ㅎㅎㅎ 
    프로필 이미지
    김정미
    작성자
    암요 운동도 하고 캐시도 받고
    넘 좋지요^^ 오늘도 캐시받으러 고고해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눈사람
    많이걸으셨네요
    오늘도 더 건강해지셨기를요!
    프로필 이미지
    김정미
    작성자
    감사합니다^^
    오늘도 열심히 걸어서 건강해져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롱젤리나
    걷기하시느라 고생하셨어요.
    어제보다 덜더워서 걷기할만하더라구요
    저듀 만칠천보걸었어요 ㅋ
    프로필 이미지
    김정미
    작성자
    여긴 어제보다 더 습하고 더워서
    은근 땀이 많이 났었네요ㅜㅜ
    오늘도 열심히 홧팅해봅니다^^
  • 프로필 이미지
    casper
    오늘도 만보 걸으셨네요. 저도 간만에 만보 채웠어요. 캐시워크덕분에 더 걷는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김정미
    작성자
    casper님도 만보 걸으셨군요^^
    오늘도 만보걷기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