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 소통왕 바뀐거맞죠?

게시글 없고 댓글만 250개로...

바뀐거맞지요? 

0
0
댓글33
  • 프로필 이미지
    기춘이
    맞아요 덕분에 오늘 댓글폭주로 오류뜨네요
    낼은 괜찮을런지;;;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맞습니다요 근데 댓글쓰기 생각보다 만만치 않네요
    게시글도 힘들었지만 250갠 더 힘들어요 ㅋ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네네 댓글 250개로 늘어난게 맞는 것 같아요
    양이 좀 많아졌지만 글 수는 없어서 다행이네요 
  • 미미
    넹 예전엔 게시글도 포함이었는데.이제 댓글만 바꼈네요
  • 프로필 이미지
    양귀비
    네 이번에는 게시글 없구 댓글수가 늘어났네요 
    이번주도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찌니
    네 댓글 열심히 쓰고있어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네! 이번에는 댓글만이더라고요
    댓글 250개.. 언제 다 할런지..
  • 프로필 이미지
    마들렌여사
    네 맞는것같습니다 댓글은 쓰기
    글쓰기는 따로 있진 않은거같아요 ㅎㅎ
  • 보호랏
    처음에 봤을때 오타난줄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댓글 250개라니ㅠㅠ 화이팅해봐용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게시글이 따로 명시되지 않은 거 보면 기준에서 제외된게 맞는거 같긴한데 댓글수가 5배로 늘어서 좀 힘드네요 직장인들은 주말이나 근무시간 전후에 열심히 해야겠어요ㅠㅠ
  • 쿠쿠
    그러게요 댓글 만 인정이 되니 사람들이 다 댓글 만 다는 것 같아요 글쓰기도 인정되었으면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raintree
    게시글이 힘든건줄 알았는데 댓글 25ㅇ개는 
    가능할지..,숫자가 늘어나지 않네요
  • 프로필 이미지
    🐰끝
    마자용 ㅎㅎㅎㅎ댓글 250개 빡시네여
  • 프로필 이미지
    수컷삼색고양이
    댓글만으로 바뀌었는데
    이곳은 글에 댓글 달기가 왠지 어렵네요ㅎ
  • 프로필 이미지
    .ㅡ.
    바뀐게 양이 많아서 좀 힘드네요
    게시글이 있고 댓글 수 적은게 전 더 좋은 것 같아요
  • 최혜선
    그냥 할수 있는 만큼만 하려구요
    현타와서  하기 싫었는데 즐기면서 해보려구요
  • lovelyyasi
    넹넹 첨엔 댓글 정더야 했는데..
    이것도 힘드네요
  • 프로필 이미지
    양희주
    게시글 20개 없어졌어요~댓글 달다보니 게시글 없는거 생각보다 더 편하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네 바뀌었는데 게시글 없는건 좋은데 게시글 없으니 
    댓글도 힘드네요
  • 프로필 이미지
    보리콩까미
    네 맞아요,,,
    갑자바껴서 저도 계속 확인했네요
    프로필 이미지
    좋아요조아
    작성자
    차라리 게시글 20개가 더 쉬운것 같아오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