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이벤트 총정리 보려고 눌렀더니 에러표시만 있는데ㅡㅜ
혹,저만 그런가요ㅡㅜ
별다른 내용 없어요 그냥 다른 이벤트 하나로 취합하너요
며칠전부터 저도 그래요 보신 분이 계시긴 한건지 모르겠어요 지금도 오류;;;
오늘도 오류~~~네요.. 와....엄지척!
네 그냥 따로따로 보려구요ㅎㅎ 총정리에서도 다시 링크타고 들어가야하고든요
한꺼번에 뭐가 있는지 보기 편할꺼 같았는데.. 지금도 오류ㅡㅡㅜ
네에.. 에러에요..
지금도 에러네요ㅎㅎ 대박...
아뇨... 저도 그래요. 들어가서 확인해보자하고 클릭했다가 에러떴어요. 그냥 그런갑다하고 몇번 해보고 더이상 안들어가요.
뭐가 있나 궁금해서... 오늘도 에러네요..
이틀째 들락거리는데 안보여요~ 운영진은 이사실을 알고있는 걸까요?ㅎㅎ 이벤트 총정리라서 안봐도 되는거겠죠
4일째인건가요???ㅅㅎ 아직도 오류~~~
저도 이틀째 에러만 보입니다. 보신 분들께서 별 거 없다고는 하셨어요ㅎ
그렇군요.. 별것 없군요..근데 궁금하다는..ㅎㅎ
네 안들어가져요 어제부터 그러더라고요
4 일인데...아직도 그러네요.. 와......ㅡㅡ^
맞아요 뒤늦게 확인 가능해서 눌러봤는데 별건 없더라고요 다 아는 내용들ㅎㅎ;
네ᆢ저두 어제부터 계속 에러네요ㅠㅠ
4일인데도 아직도 그러네요.. 소통즘 해주시지..
그렇네요
지금 4일인데... 아직도...
어제부터 그랬어요 아직도 그렇네요 확인 못 하고 종료될 것 같은 느낌
답답한건 회원들의 몫??? 인가봐요.. 어휴..
저도 게시글 보고 이벤트 보러갔더니 에러뜨네요. 에러가 너무 자주 뜨네요
그니까요.. 근데 회원들만 답답한듯요..
네 자꾸 에러 뜨더라구요
ㅇㅔ러 공지같은건 안띄우나봐요.. 회원들만 답답..
네,네이버에서 마인드키 커뮤니티 검색해서 들어올수있어요
오~~ 그런 방법도 있네요.. 전 폰으로만 바로 들어와서 그런지..그건 몰랐네요^^
네,저도 에러떠요 네이버로는 들어가지네요
네이버..요?? 핸드폰으로만 바로 해서..잘 몰랐네요ㅎㅎ
네 안들어가져요 에러 같아요
무슨 이벤트 있나 ..보려고 했더니..ㅎㅎ 곧 복구 되길요..여긴 좀 공지?,대처가 늦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