꼬목네이버에서 마인트키 치니 바로 위에 링크 떠요. 저도 핸드폰이 안좋아서 속도도 느리고 잘 안되요. 그래서 지인한테 말하니 노트북으로 하라고해서 몇일 전부터 하고 있어요. 화면도 크고 좋아요. 핸드폰으로 하니 눈이 자꾸 침침하니 아프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