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아아 한잔 타서 노트북 켜고 자리 앉았습니다ㅎㅎ 아들 데리러가기전에 빡시게 소통하고, 오늘 마감하는게 목표!! 흐흐~ 달려봅시다!
강미뇽작성자ㅎㅎㅎ 아? 진짜여? ㅋㅋㅋㅋㅋㅋㅋ 요게 딱 인터넷용으로만 쓰기에는 가격도 저렴하고 딱이네여!! 그죠? 하다보면 요령은 금방 생기는것 같아요!! ㅎㅎ 저는 몇개 안남았는데 아들 하원시간땜 ㅠㅠ 몇시간 후에 마감해야겠어요 흑흑. 화이팅입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