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아 한잔 타서 소통 시작합니다ㅎㅎ

시원하게 아아 한잔 타서

노트북 켜고 자리 앉았습니다ㅎㅎ

아들 데리러가기전에 빡시게 소통하고,

오늘 마감하는게 목표!! 흐흐~

달려봅시다!아아 한잔 타서 소통 시작합니다ㅎㅎ

0
0
댓글45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저도 피씨로 하는게 좋네요 ㅋ편하고요
    핸드폰으로 하시는분들 대단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컴퓨터 소통이 아무래도 폰보다 편하죠
    폰은 너무 불편
  • 지니
    ㅋㅋㅋㅋ 제 모습 보는 것 같아요.
    아아 한 잔 때리면서 후딱 글 쓰는 모습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 프로필 이미지
    저도 지금 소통중인데 바쁘네요ㅎㅎ
    벌써 일요일 저녁이에요~ 잘 마무리하시고 한주간 힘내세용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오오 멋져요 아아랑 함께 참 좋네요~
     행복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준비하시고 본격적으로 하시는 군요. 
    저는 얼음물 준비하고 하고 있어요.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시원한 커피 한 잔과 함께라면 더욱 신나게 할 수 있겠는걸요^^ 화이팅입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오 오늘 많이 달리셨나요?
    아아까지 대기하시다니 정말 준비성이 철저하시군요!!ㅎㅎ 멋져요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ㅋㅋ 식후 아아 필수입니다!! ㅋㅋ 아아와 함께 소통해야 부스터 단듯 힘이 나지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지금 제 모습과 같네요 ㅎ
    노트북과 아아 ~
    소통!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ㅋㅋㅋㅋ 다들 비슷한 모습으로 소통하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오늘부터 또 시작이네요! 힘내봅시다
  • 프로필 이미지
    팬더
    아아 한잔 좋지용
    캄터로 하는게 편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네 ㅋㅋㅋ 폰보다는 컴텨가 훨씬 편하드라구요~!! ㅎㅎㅎㅎㅎ
  • 폭스맘
    ㅋㅋㅋ 저도 키보드 앞에서 열심히 소통중이에요 아아는 바닥을 드러냈구요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ㅋㅋㅋㅋ 다들 모습이 비슷해보입니다. 오늘부터 또 시작이네요~ 달려봅시다 ㅎㅎㅎㅎ
  • 사랑이
    열심히 달려봅시다ㅋ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네 ㅋㅋ 이번주도 또 열심히 달려봅시다!! 아자아자!! ㅎㅎ
  • 나는나
    마감 가즈아~~!! ㅎㅎ 저도 막내 데리러 가기 전에 열심히 달리고 있습니다~이제 10분 정도면 나가야 하는데 천천히 와라~ ㅎㅎ 제 손에 불나요 지금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ㅎㅎ 이번주도 또 시작입니다!! 열심히 달려보아요~~
  • 보호랏
    저도 오늘 집가서 시원한 아아 한잔에 소통왕 해야겠네요ㅎㅎ 화이팅하세용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ㅎㅎ 그냥 하면 재미없고 꼭 먹는거와 함께 합니다 ㅎㅎ 화이팅해요~~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ㅋㅋㅋ 저랑 노트북까지 같은데요? 저도 커피 한잔 타놓고 불이나케 댓글 다는 중입니다. 한번 해봤다고 그래도 요령이 좀 생기네요ㅋㅋ 끝까지 화이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ㅎㅎㅎ 아? 진짜여? ㅋㅋㅋㅋㅋㅋㅋ 요게 딱 인터넷용으로만 쓰기에는 가격도 저렴하고 딱이네여!! 그죠? 하다보면 요령은 금방 생기는것 같아요!! ㅎㅎ 저는 몇개 안남았는데 아들 하원시간땜 ㅠㅠ 몇시간 후에 마감해야겠어요 흑흑. 화이팅입니다~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포비
    소통왕께서는 역시나 준비를 철저히 하시는 군요 ㅎㅎ 달리시고요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잡고 하려고 했으나 하원시간이 다가오는 관계로 ㅠㅠ
    마감은 몇시간 뒤에 해야겠어요 ㅋㅋㅋㅋㅋ 아깝다~~ ㅎㅎ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후리지아3270
    일하면서 먹는 커피가 진짜 맛나죠
    응원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ㅎㅎ 감사합니다. 집중해서 따악 하려고 아아부터 타고 시작했어요~
    곧 고지가 눈앞에 보입니다 ㅎㅎㅎ
  • 프로필 이미지
    y.w
    저도 댓글은 이쪽은 처음인데 열심히 함께 소통해요. 화이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ㅎㅎ 금방 하실수 있을꺼예요!! 소통하다보면 후다닥 지나간답니다 ㅎㅎ
    이번주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오늘도 목표 달성하시고 행복한 하루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감사합니다 ㅎㅎ 곧 마감할수 있을것 같은데. 하원시간이...ㄷㄷㄷ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swimming
    노트북으로 댓글 달면 두줄은 엔터로 넘기시나요? Z폴드는 펼쳐서 하면 쓸데없이 말이 길어져서 접고 하거든요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작성자
    ㅋㅋㅋㅋ 네. 엔터로 넘겨요~ 그리고 적당히 길게쓰면 한줄로 쭈욱 넘어가기도 하구요?
    보고 눈치껏 한줄로 길게 쓰는것도 있고 두줄로 자르는것도 있고 그래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