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트키 소통왕 활동 댓글 궁금증

이곳은 두줄이상 쓰는 그런 조건없죠 ??? 

한줄만 댓글 달아도되죠??

0
0
댓글31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두줄로 알고 있는데..
    옆집인가 ㅎ너무 짧지만 않게 뜨면 되겟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유의사항에 두줄이상이라고...
    확인해보세요~
  • 지니
    소통왕 이벤트 공지글에서 아래 유의사항에 두 줄이상 작성해야 한다고 본 것 같아요.
    너무 짧게 무성의하게 ㅇㅇ, ㅇㅋ 이런식으로만 쓰지 않으면 그래도 인정해주지 않을까 싶긴 해요.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두줄 아닌가요?? 저는 그렇ㄱ
    인지하고 있는데요
  •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저는 예전에 두줄로 쓰라는 공지 봤었던거 같아서 이번에도 그렇게
    하고 있는데 그런 기준 없어진걸까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저도 2줄이상 쓰려고 노력중입니다. 
    세세한 조건이 없는 거 같긴 하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호오
    오 두줄정도는 써줘여하는군욬ㅋ
    몰랐네요 ㅠㅠ
  •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저도 두줄인줄 알고 여태까지 두줄씩 적고 있었어요
    한줄만 적어도 되려나요 ㅠ 두줄 힘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raintree
    두줄이상으로 알고 있는데 아닌가요? 어떨땐 게시글보다 더 많이 적게 되는경우도  있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달남99
    댓글 두줄 이상이라고 되어 있네요.
    방문 유의사항 보고 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달남99
    아. 이젠 그런 조건이 없나요.
    그래도 전 두줄 적을래요
  • 프로필 이미지
    ZERO
    그런글은 없었는데 어떤분이 그렇다고 댓글 달아둔걸 보긴 했어요~ 돌다리도 두드려보기!
  • 폭스맘
    2줄이지 않아요? 내용과 관련있게 써야한다고 했던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공지를 제대로 안 읽었지만 기본으로 두줄은 써야할거 같아서 채우고 있어요ㅎ 바꼈나요? ㅎ
  • 프로필 이미지
    49키로로
    두줄이라고 저번에 본것 같은데.. 여러군데 하니 여긴지 저긴지 헷갈려서 길게 쓸려고 노력해요  
  • 나는나
    맨 아래 작은 글씨로 적혀 있지 않았나요? 그걸 일일이 다 확인 하기는 어려워 보이긴 하지만..
    단순 댓글 ㅎㅎ ㅋㅋ ㅇㅈ 뭐 이런걸로만 댓글을 달지 않으면 될 듯해요~
  • 프로필 이미지
    love me more
    그래도 좀길게 써볼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 이현숙
    그래도 너무 짧은것은 좀 그럴듯 해요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두 줄 이상 쓰라고 되어 있고 의미없는 줄바꿈, 의미없는 문자 나열도 하지 말라고 되어 있는데 강력하게 금지! 는 아니고 권고 사항인 것 같아요. 어차피 다 살펴볼 수도 없지만 성의있게 소통하라는 권고인 것 같은데 저는 그냥 길게 다는게 속 편해서 그렇게 하고 있어요ㅋㅋ
  • 프로필 이미지
    최영주
    두 줄 아닌가용?!
    근데 사실 한줄이나 두 줄이나
    상관없는 듯요 ㅎㅎ 넘 무성의하면 안되는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