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저녁

신랑 퇴근후  볼일있어서 가는데  금방 끝나는일이라  아이랑 따라 나서서 나온김에  저녁먹어요~

북성로우동불고기~완전 맛있어요오늘저녁

0
0
댓글44
  • 엄마나야나
    우동 불고기? 처음 보는데 너무 맛있어보이는 조합이에요 언제 한번 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은혜엄마최혜정
    와~~ 포장마차인 것 같네요.
    예전에는 많이 갔는데... 너무 갬성적이예요.^^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당근당근당근♡
    진짜 주부의 숙명 같은 이 밥하는 이 느낌쩍인 느낌 
    만날 밥 고민 너무 싫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당근당근당근♡
    저도 오늘 저녁 무 해야먹어야 할지 너무 고민이빈다 ㅠㅠ 울 아이는 뭐해주지
  • 프로필 이미지
    당근당근당근♡
    와 뭔가요 저런 조합은 처음 보는 참신한 조합인데요!! 완전 맛나오벼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우동불고기 처음보네요 신기한메뉴
    맛나게드세용 
  • 프로필 이미지
    리나
    요기 우동이 호로록 잘 들어가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속병나서 굶고 있는데 오늘 여기저기 맛난 음식 많이 보이네요
    즐거운 저녁되셨길
  • 프로필 이미지
    땅콩도둑
    헉스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술 한 잔 각 아닙니까~~~~
  • 지니
    진짜 치트키네요.
    우동도 맛있어 보이고 고기도 맛있어 보여요.
    그리고 무엇보다 밖에서 먹는 맛이 또 있으니까요.
  • 프로필 이미지
    화이팅
    우와 보기만해도 너무 맛있을 것 같아 요 ㅎㅎㅎ
    좋은하루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북성로우동불고기 처음 들어보는데 진작 알았으면 당장 사먹었을
    비주얼이네요. 저녁으로 정말 최고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뜨끈한 우동에 불 향 가득한 고기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가족들과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우동 맛있어 보이네요 .특히 야외에서 먹는 우동은 더더욱이요. 
  • 프로필 이미지
    하루세끼
    포차에서 저녁 드시나봐요 너무 맛있겠어요 맛있게 드시고 굿밤되세용 
  • 프로필 이미지
    나요
    헐~ 우동이랑 불고기라니 맛없없 조합이네요!! 자녀분이랑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 나는나
    우와~ 너무 맛있겠어요~ 포장마차같은 테이블이라 더 맘에 드네요~ ㅎㅎ 즐거운 오후 시간 보내셔요
  • 프로필 이미지
    kk
    우동불고기 한번도 안먹어봤는데
    비주얼 너무 맛있어보여요
  • 프로필 이미지
    raintree
    우리동네에도 북성로 여러집 있는데 저런 흔들거리는 테이블에 포장마차에서 먹는 우동..사랑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M
    우와 근사한 저녁이네요
    갑자기 배고파지는데...참아야겠죠 ㅠ
    꿀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