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정정지

캐시톡 잘 안될때 앱 삭제 재설치하고

로그인에 문제가 좀 있었어요

그때 로그인 시도가 전산상 부정사용으로 집계가 되었나봐요 계정 정지라고

팀워크 및 캐시 사용이 안됩니다

저 본인 맞는데, 이걸 다시 인증할 방법도 제시하지 않으면서

계정 정지는 해제해주지 않는다고 합니다

남은 캐시가 30000 넘게 있어요

이관도 안되고, 다시 계정 만드는 것도 안된다고 하고

어떻게 해야할까요?

0
0
댓글 9
  • 프로필 이미지
    134340
    아이고 큰일이네요 메일은 보내 보셨어요? 방법을 알면 도움드릴텐데 계속 문의 해보는 방법밖에 없나요? 저도 설문앱에서 캐시출금하려니 부정사용감지라고 접근도 못하고 포인트 몰수한다해서 계속 메일보내다가 포기하려고 하다가 마지막으로 한번 더 보내니 해결됐어요 권리를 포기 하지 마셔요
    • 프로필 이미지
      Desafío
      작성자
      진짜 포기하려다가 댓글 주신 분들 덕에 다시 문의올리고 캐시워크 측과 원만하게 해결되어서 계정도 살렸고 캐시도 그대로 살렸어요
      응원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134340
      잘 해결되서 다행이에요 억울한 일은 당하지 말아야죠 그동한 들어간 수고가 얼마인데,,   잘됐어요 
  • 프로필 이미지
    호호
    아이고..무슨 방법이 있어야 할텐데...그거 어떻게 모은건데....꼭 찾길바랄게요
    • 프로필 이미지
      Desafío
      작성자
      진짜 포기하려다가 댓글 주신 분들 덕에 다시 문의올리고 캐시워크 측과 원만하게 해결되어서 계정도 살렸고 캐시도 그대로 살렸어요
      응원 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 삭제된 댓글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cashwalker
    안녕하세요? 잘 해결되서셔 다행이네요! 저도 비슷한 상황인데 혹시 몇번 문의 했었는지, 어떤 내용으로 작성했는지 공유해주실 수 있나요? 저는 5만원 넘게 남아서 아까워 미치겠네요ㅠㅠ 똑같이 해제 안되고 탈퇴후 재가입도 안된다고 답변와서요.
    지금까지 두번 문의 넣었는데 억울하네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Desafío
      작성자
      본인이 본인임을 인증할 방안도 제시하지 않고 계정을 정지시키면 안되는 것 아니냐고, 소비자원에 상담도 하고 법적 대응도 고려하겠다고 했고요
      그리고는 휴대폰번호, 본인여부, 기기 변경 시기 등 확인요청하길래 
      다 답변 넣었어요 
      바로 몇 시간만에, 본인임이 확인된다고 정지 해제했다는 연락 받았습니다
      
      잘 해결되시길 기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쪽지 확인 부탁드려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비오는아침
      쪽지 어케 보내나요?
      제 딸애도 핸펀 바꾸고 계정 정지 되서요 ㅠㅠ
      울딸은 아이폰만 쓰는데 4년만에 폰을 바꿨는데 이런일이 생기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