쌀씻을때 어디다 씻으세요?

지금 제가 쓰고있는볼?이

물때가 마니끼더라고요

시커멓게요

혹시 어떤거 쓰세요?

다른걸로 사야겠어요

0
0
댓글51
  • 프로필 이미지
    땅콩도둑
    저는 그냥 밥솥에 쌀 씻어요
    기본 플라스틱 주걱 말고 실리콘 주걱 쓰면 하나도 안 긁혀서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일반 스텐 볼에요
    요즘 쌀은 그리 더랍지 않잗아요
  • 나는나
    저도 내솥에 하는데 어디서 보니 그렇게 하면 내솥에 스크래치 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참 어렵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저도 그냥 볼에다 씻어요. 저는 물때는 안끼던데요.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내솥에 쌀 씻으면 좋지 않다고 해서 저는 그냥 매끈한 스텐볼 씁니다. 바짝 말리고 보관하면 물때 안끼는거 같은데 혹시 모르니까 저도 집에서 잘 살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스텐 볼에요???근데 울퉁불퉁하지 않는 그냥 매끈한 스텐볼이에요
    
  • 엄마나야나
    스뎅볼에다가 씼습니다 쌀씻으라고 오돌토돌하게 나온 거는 떄가껴서 오히려 별로고 매끈한걸로요
  • 프로필 이미지
    은혜엄마최혜정
    저는 스탠으로 된 볼을 사용하는데요.
    아무렇지 않게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전 그냥 밥솥내솥에서해요
    이방법은안좋대요 
  • 프로필 이미지
    ♡지아♡
    굴곡없는 스텐볼에 쌀씻어요~
    울퉁불퉁한거는 괜히 좀 찝찝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따암
    스댕이 짱이에여~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밥솥에 그냥 씻어요;;;
    안되는거 알면서도;;;
    cashwalker
    작성자
    밥솥에다가 하시는분 많이 봤어요 근데 뭐 코팅이 그렇게 많이 벗겨질까 싶기도 하네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땅콩도둑
    저는 그냥 실리콘 주걱으로 밥솥에서 씻고 그냥 넣어요
    볼은 잘 안 써요
    cashwalker
    작성자
    그게젤 편하긴해요 따로 전용을 해도 좋고 그냥 솥에다 살살해도 좋고요
  • 지니
    밥솥 내솥에서 바로 씻으면 스크래치가 나서 코팅이 벗겨진다고 하더라고요.
    그거 알고 나서부터는 일반 스텐볼에다가 씻고 옮겨 담아요.
    cashwalker
    작성자
    코팅이 많이 벗겨지나 보네요 그냥 따로 전용을 사야하나봐요 코팅은 소중하니깐요
  •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나
    저는 그냥 씻는데 동생은 씻는볼이 잇더라구요
    그게 편해대요
    cashwalker
    작성자
    잘씼기는 볼이 있다고 듣긴 했는데 물때는 제가 관리를 잘 못해서 그런가봐요
  • 규성
    보통 스탠보울 쓰지 않나요? 예전에는 전기밥솥 내솥에다 바로 씻기도 했는데 코팅이 금방 벗겨져서 스탠보울 씁니다.
    cashwalker
    작성자
    쌀때문에 코팅이 벗겨지는건가요? 그런얘기들으니 밥솥에 쓰는게 고민이 되긴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김지희
    그냥 밥통에다 씻어요
    쌀 옮기고 씻고 하는게 귀찮더라구요
    지금까지 불편한 점 없었어요
    cashwalker
    작성자
    귀찮음이 심한 저한테는 딱 좋을거 같네요 옮기기 은근히 불편해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베리베리
    안에 줄이 있는 플라스틱 바가지 딱 좋아요. 쌀씻기에도 딱이죠
    cashwalker
    작성자
    아 어떤 플라스틱인거 알거 같아요 그거다가 씻어도 잘 씻길거 같긴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까칠리나
    저도 스텐볼  사용  하고  있어요  ^^ 
    
    
    cashwalker
    작성자
    스텐볼 많이 사용하시는군요 종류가 여러가지일거 같은데 다른거 한번 써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깻잎녀
    저는 플라스틱 볼에 씻어요
    cashwalker
    작성자
    그게 쌀씻는거라고 따로 있고 하지는 않나요?
    다른재질의 볼도 알아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