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지금 제가 쓰고있는볼?이
물때가 마니끼더라고요
시커멓게요
혹시 어떤거 쓰세요?
다른걸로 사야겠어요
저는 그냥 밥솥에 쌀 씻어요 기본 플라스틱 주걱 말고 실리콘 주걱 쓰면 하나도 안 긁혀서 좋아요
일반 스텐 볼에요 요즘 쌀은 그리 더랍지 않잗아요
저도 내솥에 하는데 어디서 보니 그렇게 하면 내솥에 스크래치 날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참 어렵네요 ㅎㅎ
저도 그냥 볼에다 씻어요. 저는 물때는 안끼던데요.
내솥에 쌀 씻으면 좋지 않다고 해서 저는 그냥 매끈한 스텐볼 씁니다. 바짝 말리고 보관하면 물때 안끼는거 같은데 혹시 모르니까 저도 집에서 잘 살펴봐야겠어요
스텐 볼에요???근데 울퉁불퉁하지 않는 그냥 매끈한 스텐볼이에요
스뎅볼에다가 씼습니다 쌀씻으라고 오돌토돌하게 나온 거는 떄가껴서 오히려 별로고 매끈한걸로요
저는 스탠으로 된 볼을 사용하는데요. 아무렇지 않게 너무 잘 사용하고 있어요.
전 그냥 밥솥내솥에서해요 이방법은안좋대요
굴곡없는 스텐볼에 쌀씻어요~ 울퉁불퉁한거는 괜히 좀 찝찝하더라구요~
스댕이 짱이에여~
밥솥에 그냥 씻어요;;; 안되는거 알면서도;;;
밥솥에다가 하시는분 많이 봤어요 근데 뭐 코팅이 그렇게 많이 벗겨질까 싶기도 하네요 ㅎㅎ
저는 그냥 실리콘 주걱으로 밥솥에서 씻고 그냥 넣어요 볼은 잘 안 써요
그게젤 편하긴해요 따로 전용을 해도 좋고 그냥 솥에다 살살해도 좋고요
밥솥 내솥에서 바로 씻으면 스크래치가 나서 코팅이 벗겨진다고 하더라고요. 그거 알고 나서부터는 일반 스텐볼에다가 씻고 옮겨 담아요.
코팅이 많이 벗겨지나 보네요 그냥 따로 전용을 사야하나봐요 코팅은 소중하니깐요
저는 그냥 씻는데 동생은 씻는볼이 잇더라구요 그게 편해대요
잘씼기는 볼이 있다고 듣긴 했는데 물때는 제가 관리를 잘 못해서 그런가봐요
보통 스탠보울 쓰지 않나요? 예전에는 전기밥솥 내솥에다 바로 씻기도 했는데 코팅이 금방 벗겨져서 스탠보울 씁니다.
쌀때문에 코팅이 벗겨지는건가요? 그런얘기들으니 밥솥에 쓰는게 고민이 되긴하네요
그냥 밥통에다 씻어요 쌀 옮기고 씻고 하는게 귀찮더라구요 지금까지 불편한 점 없었어요
귀찮음이 심한 저한테는 딱 좋을거 같네요 옮기기 은근히 불편해요 ㅎㅎ
안에 줄이 있는 플라스틱 바가지 딱 좋아요. 쌀씻기에도 딱이죠
아 어떤 플라스틱인거 알거 같아요 그거다가 씻어도 잘 씻길거 같긴하네요
저도 스텐볼 사용 하고 있어요 ^^
스텐볼 많이 사용하시는군요 종류가 여러가지일거 같은데 다른거 한번 써봐야겠어요
저는 플라스틱 볼에 씻어요
그게 쌀씻는거라고 따로 있고 하지는 않나요? 다른재질의 볼도 알아봐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