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여인증서 작성에서 궁금한점이있어요

저기서 저 숫자만 적으면되나요?

아니면 (100)-(5)=95개 이런식으로 적어야하나요? ^^;;;;;;; 참여인증서 작성에서 궁금한점이있어요

0
0
댓글46
  • 보이윤
    댓글 수 숫자만 쓰라고 되어있네요.
    숫자만 적으면 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임칠선
    참여전 참여후가감해서 산 식으로 나타내야 되는 거 아닌가요... ㅋㅋ    인정 해주겠죠.   수고많으셨어요 ... 
  •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최종 달성 숫자쓰세요
    200 이런식으로요
  •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실제 숫자만 쓰시면 될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저도 항상 뺄셈식으로 적었는데.. 숫자만 적는 거였나요?
  • 라이크
    숫자만 적었는데 잘되더라고요. 마감하셔서 부럽네요. 저도 얼른 마감해서 신청서 적고싶어요ㅠㅠㅠ
  •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그냥 최종 숫자만 쓰면 돼요~~
    잘 제출 하셨지요???? 편안한 밤 되세요~
  • 엄마나야나
    저는 저기 예시에 있는 것처럼 뺴기 식까지 아예 다 썼어요 시키는대로 해야 불안하지 않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당근당근당근♡
    어떻게 250개들 채우신건지 다들 대단하신듯...두줄이나 채워야ㅏ는뎀
  • 프로필 이미지
    당근당근당근♡
    숫자만 적을라구요 ㅎㅎ 아직 백개나 남은 이현실 손가락 아파염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은혜엄마최혜정
    ㅇ아니요. 전체 숫자만 작성하면 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그래도 문제는 없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숫자만 써도 되고 개도 써도되요
    전 둘다 해봤네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마지막 저 숫자만 썼어요
    고생하셨어요
    프로필 이미지
    아자아자!
    작성자
    댓글 아직 많이 남았는데 
    혹시나하고 질문글 올렸네요
    감사합니다 ^^
  • 프로필 이미지
    aettaett
    95만 적으면 될것 같아요.
    전 항상 그렇게 작성했네요
    프로필 이미지
    아자아자!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안심이되네요 ^^
  • cashwalker
    전 예시대로 적는데 댓글수만 적어도 될거 같긴한데요 다른분들 어떤지 댓글 봐야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아자아자!
    작성자
    숫자만 적어도 된다고 하시네요
    저도그냥 숫자만 적어야겠어요 ㅎ
  • 지니
    이번에 저도 처음 참여해 봐서 궁금했던 부분인데 질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계산해서 숫자만 저도 기입하려고요.
    프로필 이미지
    아자아자!
    작성자
    네 저도 저번주에 급하게참여해서
    실수한것도있고해서 좀 신중해지더라구요 ㅎ
  •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나
    저도 이렇개 적엇어요
    그런데 아무문제없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아자아자!
    작성자
    네 안심이네요 
    혹시나하는 맘에 질문글 올렸어요 ~^^;;;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김영동
    숫자만 쓰시면되요 복잡한거 질색이에요 최종 수만 적으면 되요
    프로필 이미지
    아자아자!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혹시나하고 괜한 걱정에 ~^^;;;
  • 프로필 이미지
    곰태우
     보는 사람마다 뜻풀이가 달라서 정답은 없는듯 해요. 
     어떤분 댓글 보니 댓긋 수 숫자만 적으라고 되어 있다고 하셨는데 
     제가 해석한건 예시대로 적고 참여전 댓글 수를 포함해서 수량을 적지 말라는 경고 메시지로 읽었어요. 
    프로필 이미지
    아자아자!
    작성자
    네 댓글보니 숫자만도 적으시고
    예시대로. 그대로 적으신분들 다 계시네요
    캐쉬도 다잘받으시고 ~^^
  • 프로필 이미지
    마가렛드
    숫자만 적으면 될것같은데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아자아자!
    작성자
    네 감사합니다 ㅎ
    혹시나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