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과 테블릿을 합쳤더니 본인 계정이 하나의 계정으로 1회만 가능하다면서 구매가 안되네요

기존 통합하면 캐시와 걸음수는 통합된다고 해서  테블릿 아이디로 통합했더니 모바일로 결제할려고 구매 눌렀더니 밑에 글처럼 뜨면서 구매가 안되네요
그럼 통합의 의미가 없어서 기존 통합하기 이전으로 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다시 인증을 하래서 통신사 설정하고 문자로 받기 해서 인증을 눌렀더니 밑에글처럼 안되네요
 
모바일과 테블릿을 합쳤더니 이미 다른 계정에 본인인증 된 명의입니다 
본인인증은 하나의 계정에 1회만 가능합니다 라고 뜨네요
 
통합하기 이전으로 돌려주시면 고맙겠습니다 
 
기존 모바일과 카카오톡 연동으로 테블릿을 했는데 통합으로 합쳤더니 이런 문구가 뜨면서 안되네요
합칠때 테블릿 아이디로 통합했어요 그러니 모바일로 테블릿연결한 아이디가 뜨면서 결제를 할려니 
위에 문구가 뜨면서 구매가 안됩니다  그리고 사용도 불편해졌고요 
 
기본 카카오톡 연동으로 모바일과 테블릿 합치면 모바일 아이디로 연결했어야 했나요 
테블릿아이디로 통합하니 모바일은 아이디까지 테블릿 아이디로 변했네요 
그러면 결제는 똑같이 합쳐진 캐쉬로 되게 해주셔야 되는데 기존 아이디가 아닌 테블릿 아이디로 연결되면서 
사용이 되지가 않네요
 
모바일과 테블릿을 합쳤더니 이미 다른 계정에 본인인증 된 명의입니다 
본인인증은 하나의 계정에 1회만 가능합니다 라고 뜨네요 이런 문구만 뜨구요 
안되면 기존에 통합하기 이전으로 돌려주세요 그래야 기존 모바일 캐시와 테블릿 캐시를 사용가능하게 이전으로 돌려주세요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게 할수 있게 해주세요 그래야 통합하면서 아이디를 처음에 모바일 아이디로 통합해서 할게요
테블릿으로 연동된 아이디로 통합했더니 기본 모바일 캐시 합친 아이디로 구매가 불가능하다고 위에 처럼 뜨네요
통합하기전으로 돌려주세요 방벙이 있을까요
0
0
댓글 5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이거 오래 전에도 한번 올라왔던 내용인데 아직도 해결이 안되었나보네요.
    메일로 한번 문의해보세요. 
    cs@cashwalk.io
    여기로 해당 내용 보내시고, 캐시워크 내에 설정->불편사항 신고하기로 들어가시면 자동으로 메일 서식이 생성되는데 저는 gmail 알람을 꺼두어서 다른 메일 계정 이용해서 보내거든요.
    메일 보내실 때  초대코드, 핸드폰 모델명 및 핸드폰 버전, 캐시워크 버전 같이 보내시면 메일 여러 번 오가는 일 없이 바로 문제 해결 단계로 넘어가실거예요.
    안드로이드 기준이지만 위 방법으로 들어가시면 자동으로 코드와 버전이 생성된 서식이 나오니까 복붙해서 사용하셔도 됩니다. 
    • 프로필 이미지
      현진클라투
      작성자
      서식 나온걸 어디에다 붙여넣기 하는거에요 통합으로 사용하래서 했는데 인증이 1회이상이라면서 구매를 못하게 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아, gmail로 보내실게 아니라 
      다른 메일(네이버나 다음)로 보내실 때 쓰시면 편하다는 말씀을 드린거예요. 
      저는 gmail을 잘 안써서 네이버 메일로 보낼 때 그렇게 복붙해서 사용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그냥 내용만 쭉 써서 보내면 답장이 보통
      초대코드, 핸드폰 번호 기타등등을 알려달라고 오거든요.
      그럼 또 답메일 받으시는데 한참 걸리시니까 이런 방법을 사용하시면 바로 현진님이 궁금하신 문의 내용으로 넘어갈 수 있어서 참고적으로 말씀드린겁니다.
    • 프로필 이미지
      현진클라투
      작성자
      설명과 안내를 알려주셔서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