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엔 청국장이죠

맛나게 먹었네요

아침엔 청국장이죠

0
0
댓글29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와 진국같은 느낌
    맛있겠어요 청국장
  •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청국장 궁물에 두부에 쓱쓱 비벼서 ㅎㅎ
    아이고 맛있게땅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한국인은 무조건 찌개죠 
    ㅋ전 찌개를 너무너무너무 사랑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은혜엄마최혜정
    아침에 고소한 청국장 좋죠. 나물 반찬 있으면 밥에 넣고 쓱쓱 비벼먹으면 최고죠.
    청국장 너무 좋은 음식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청국장 오랜만에 넘 맛있겠어요
    요즘에 잘 못먹어서 그립네요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오늘 아침 메뉴는 건강한 청국장 이었네요
    진짜 좋아하는데 집에선 도저히 못해먹는 메뉴네요.,
    오늘도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범사감사
    청국장 너무 사랑해요 맛있게 보여서 먹고 싶어요
    굿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
    청국장 맛있지요
    구수한 맛을 어릴땐 몰랐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민트홀릭
    청국장 겨울에만 먹게되더라구요
    구수한 맛 그립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청국장 맛있어보여요 
    두부으깨서 먹으면 맛있지요
  • 프로필 이미지
    나나나나
    정말 제대로 청국장이네요
    맛잇을거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김바리스타
    정말 잘 하셨너요
      맛있어 보여요
    나도 한술 하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희희
    아침부터 청국장 드신건가요 ? 엄청 맛있어 보여요 ~ 
    맛나게 드시고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현진
    아침에 청국장으로 든든하게 드시네요
    청국장에 밥 비벼 먹으면 너무 맛있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영맘
    아침으로 청국장 드셨나보네요
    든든하게 맛있을거 같아요
    오늘도 건강하고 좋은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수컷삼색고양이
    와~청국장 너무 맛나게 보여요
    먹고싶네요.ㅎ
    맛나게 드시고 행복한 주말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ju
    구수하니 맛있겠어요
    밥에비벼먹으면 꿀맛인데
  • 프로필 이미지
    bulyasi1985
    청국장 오랜만이네요
    냄새때문에 집에선 정말 안해먹게 되더라고요
  • 프로필 이미지
    미니제이
    아침 청국장 든든하겟어용 ㅎ
    맛있겟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자유나나
    청국장 너무 오랜만에 보네요 구수하고 말캉한 두부 한 점 다비에 올려 비벼 먹고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