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콘내콘에 기프티콘 팔려고하는데

캐시워크에 파는 기프티콘중에

제일 효율높은 ( 가격 많이 받을수있는)

기프티콘이 무엇일까요?

 

아시는분 계시면 답 남겨주세요!!

 

0
0
댓글43
  • 프로필 이미지
    Zzuzu
    이런 것도 있었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니콘내콘
  • 프로필 이미지
    땅콩도둑
    글게요 거기 좋아보이는데 막상 해보는건 좀 무서워요
    안 팔리고 기간 만료 될까봐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이수경
    저도 저 먹기 바빴는데 ㅋㅋㅋ 맘스터치~ 기억해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아 이렇게 현금화 하는 방법이 있군요
    이것도 일이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은맘
    맘스터치 세트요.
    가격비싸지도 않고 좋은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니콘내콘 괜찮은가보네요. 좋은 정보 알아갑니다~
    프로필 이미지
    연뿌엥
    작성자
    니콘내콘 좋은것같아요 ㅎ
    감사합니다
  • 식쵸
    스벅이 활발하게 잘팔린다고 달러왔는데 댓글보니까 맘스터치군요 덕분에 알아갑니다
    프로필 이미지
    연뿌엥
    작성자
    그러게요 저도 스벅은 알았는데
    맘터는 은근 의외에요
  • 프로필 이미지
    저도 한번도 안해봤는데 한번 해보고싶네요 ㅎㅎ
    벌써 수요일이에용 오늘도 힘내세여!!!
    프로필 이미지
    연뿌엥
    작성자
    네네 ㅎ 나중에 니콘내콘 앱 
    한번 써보세요 ㅎ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맘스터치나 CU 금액권 이용하고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
    연뿌엥
    작성자
    대부분 편의점이나 맘터 많이들 하시군요+_+
    참고 해야겠습니다 ~~
  • 프로필 이미지
    김도연
    투썸도 잇군요 ㅎㅎ 저도 참고해 갑니다 
    프로필 이미지
    연뿌엥
    작성자
    투썸 아메리카노 은근 비싸게
    팔리드라구요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
    아 깁콘을 판매해서 현금화 하는군요
    맘스터치가 좋지 않을까요.?
    프로필 이미지
    연뿌엥
    작성자
    맘스터치도 좋다고 많이들
    말씀해주시네요 ㅎㅎ
    의견 감사해요
  • 프로필 이미지
    미니미니민
    스벅 아메리카노요...
    회전율이 좋은니까 요거 1등 아닐까 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연뿌엥
    작성자
    맞아요. 스벅은 올릴때마다
    잘 팔리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태훈윤서엄마(희정)
    저도 맘스터치금액권으로 해요
    커피보다 이게금방 팔리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연뿌엥
    작성자
    맘스터치가 은근 핫하군요
    만약에 5천원짜리면 얼마정도에 파시나요?
  •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니콘 내콘 깊콘 파는곳이군요
    도움됐어요
    프로필 이미지
    연뿌엥
    작성자
    니콘내콘에서 많이들 파시더라구요 ㅎ
    좋은 하루 되세요 ^^
  • 프로필 이미지
    49키로로
    보통 맘터 5천원권 많이 하시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연뿌엥
    작성자
    맘터 5천원권도 많이 하시는군요
    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김규칙
    저는 주로 스벅 아메리카노 팔아요 ㅎㅎ 당근마켓 사용해용
    프로필 이미지
    연뿌엥
    작성자
    스벅아메리카노는 뭐 ㅋㅋ
    그냥 아주 잘팔리지요!!
  • 프로필 이미지
    김나영
    편의점쿠폰 이득이에요 ㅎㅎ금액권요
    프로필 이미지
    연뿌엥
    작성자
     편의점 쿠폰도 괜찮겠네요!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 mellaj
    맘스터치 금액권 괜찮은 것 같아요
    전 맘터는 바꿔먹고 주로 스벅 쿠폰 파는데 요건 가끔 가격 변동 있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세라
    작성자
    아 그런가요
    저 맘스터치에 싸이버거 세트로 해서 내놧는데
    다시 계산해보니. 스벅이 더 이득이드라구요ㅠ
  • 프로필 이미지
    bulyasi1985
    니콘내콘도 많이들 하시더라고요
    저도 한번 알아봐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세라
    작성자
    네네 좋은것같아요 
    니콘내콘 ㅎ
  •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니콘내콘을 많이들 활용하시나 보군요...
    전 저 먹기도 빠듯해서..ㅎㅎ
    프로필 이미지
    세라
    작성자
    ㅎㅎㅎㅎ 아 글쵸 ㅎ
    저도 몇개는 먹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