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35도 너무 더워서 밖에서 걷기랑 러닝은
뒤로 미루고 댓글 달면서 저녁메뉴
고민중입니다. 덥지만 이열치열 뜨끈한
소고기국을 먹을지 불 안쓰는 오이냉국을
할지 살짝 고민되네요.
저녁메뉴 고르셨을까요?
저거 엄청 맛있더라구요 마시면 상쾌하니 달달 하면서 상큼한맛? 아무튼 제스탈 이엇어용
에어컨바람 많이 쐬면 따뜻한국물도 좋더라구요. 자꾸짠것만 먹고 찬곳에 있어서 국이라도~
무덥고 습하기 까진 날씨인지라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네요
이번 주말은 그래도 지낼만 했어요 앞으로 계속 덥겠지요 ㅠ
ㅂㅣ오면 소고기국. 해가 쨍하면 오이냉국 추천이요. 뭘해드셨나요? 궁금하네요
요새 습하고 더워서 시원한게 땡기드라구요 그래서 냉면으로 해결했어요~
너 덥죠 그래서 아침일찍 걷거나 저녁 먹고 합니다
쉼 맛있어요. 저도 지금 저녁에 뭐 먹을지 고민 중입니다.
뜨끈한 쇠고기국에 한표 던지겠습니다! 제가 요즘 먹고싶어서요 ㅋㅋㅋ
이거 먹어봤는데 맛이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벌써 수요일이에용 오늘도 힘내세여!!!
쉼 한때 많이 주길래 많이 먹었네요 먹을만하던데 호불호갈리더라구요
오늘은 좀 낫네요 비가와서요 근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무서워용
요즘 정말정말 더워요~~~ 저는 더운 여름엔 시원한 집에서 뜨끈한 국물 먹는 거 좋아해요
쉼음료 저도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오늘 정말 많이 덥네요
여름엔 오이냉국 참 좋지요 근데 안 먹는 사람이 있어서 참 난감하네요
덥기전에 오전에 걷고 왔어요 오늘 많이 덥고 비올 수도 있다고해서요 저녁에 진짜 불 안쓰고 맛난 거 먹고싶네요 아직 고민이예요
불 안쓰고는 뭐 해먹을게 마땅치 않아서 더워도 불앞에서 버섯전골도 하고 부대찌개도 끓이고 했어요 자도 저 쉼 음료 맛있더라구요^^
쉼 오랜만에 보내요 ㅎ 한창 마셧엇엇는데 ㅎㅎ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음료라니 저에게 필요한 음료네요! 먹어보겠습니다
오늘 정말 최고로 덥네요 처음으로 집에서 움직이는 땀이 나더라고요 저녁은 시켜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