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이 더우시죠?

35도 너무 더워서 밖에서 걷기랑 러닝은

뒤로 미루고 댓글 달면서 저녁메뉴

고민중입니다. 덥지만 이열치열 뜨끈한

소고기국을 먹을지 불 안쓰는 오이냉국을

할지 살짝 고민되네요.

저녁메뉴 고르셨을까요?많이 더우시죠?

0
0
댓글37
  • 프로필 이미지
    ^ ^
    저거 엄청 맛있더라구요
    마시면 상쾌하니 달달 하면서
    상큼한맛? 아무튼 제스탈 이엇어용
  • 프로필 이미지
    차차차
    에어컨바람 많이 쐬면 따뜻한국물도 좋더라구요.
    자꾸짠것만 먹고 찬곳에 있어서 국이라도~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무덥고 습하기 까진 날씨인지라
    시원한 음식이 생각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천혜향
    이번 주말은 그래도 지낼만 했어요
    앞으로 계속 덥겠지요 ㅠ
  • 프로필 이미지
    정은맘
    ㅂㅣ오면 소고기국. 해가 쨍하면 오이냉국 추천이요. 뭘해드셨나요? 궁금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소푸
    요새 습하고 더워서 시원한게 땡기드라구요
    그래서  냉면으로 해결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김바리스타
    너 덥죠
      그래서 아침일찍 걷거나 저녁 먹고 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쉼 맛있어요.
    저도 지금 저녁에 뭐 먹을지 고민 중입니다.
  • 식쵸
    뜨끈한 쇠고기국에 한표 던지겠습니다!
    제가 요즘 먹고싶어서요 ㅋㅋㅋ
  • 프로필 이미지
    이거 먹어봤는데 맛이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벌써 수요일이에용 오늘도 힘내세여!!!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쉼 한때 많이 주길래 많이 먹었네요
    먹을만하던데 호불호갈리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오렌지
    오늘은 좀 낫네요 비가와서요
    근데 비가 너무 많이 와서 무서워용
  • 프로필 이미지
    나낭
    요즘 정말정말 더워요~~~ 저는 더운 여름엔 시원한 집에서 뜨끈한 국물 먹는 거 좋아해요
  • 프로필 이미지
    우동
    쉼음료 저도 먹어봤는데 괜찮더라고요
    오늘 정말 많이 덥네요
  • 프로필 이미지
    땅콩도둑
    여름엔 오이냉국 참 좋지요
    근데 안 먹는 사람이 있어서 참 난감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hnlovejs
    덥기전에 오전에 걷고 왔어요 오늘 많이 덥고 비올 수도 있다고해서요 저녁에 진짜 불 안쓰고 맛난 거 먹고싶네요 아직 고민이예요
  • 프로필 이미지
    효민해맘
    불 안쓰고는 뭐 해먹을게 마땅치 않아서 더워도 불앞에서
    버섯전골도 하고 부대찌개도 끓이고 했어요
    자도 저 쉼 음료 맛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김도연
    쉼 오랜만에 보내요 ㅎ
    한창 마셧엇엇는데 ㅎㅎ
  • 프로필 이미지
    기므네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는 음료라니
    저에게 필요한 음료네요! 먹어보겠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흑임자커피
    오늘 정말 최고로 덥네요 처음으로 집에서 움직이는 땀이 나더라고요 저녁은 시켜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