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통 올때 바로 약 드시나요?

두통 생겼을 때 일단은 참는 사람도 있고

바로 약 먹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많이 아프면 바로 약을 먹어야겠지만

살짝 온 경우엔 일단 참으시나요??

0
0
댓글33
  • 프로필 이미지
    차차차
    살짝이면 안먹을것 같아요.
    일단 얼굴 두피 목 어깨 마사지 하고  찜질팩으로 찜질하며훨씬 좋아지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네~ 참아봐야... 소용 없는 두통이란게 감으로 와요^^
     살짝인경우 걍 안먹고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저는 바로 먹어요. 그래야 더 아프기 전에 효과를 볼 수 있어서요. 
  • 프로필 이미지
    최은진
    저는 초장에 잡아버려용 
  • 프로필 이미지
    rans♥
    어느정도 참아보고, 두통이 스트레스가 되거나 일상에 지장이 생기면 바로 진통제 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저는 바로 먹는 편이예요. 효과가 몇 시간 후에 나타나기때문에요.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저도 일단 조금 참아보는데 저는 두통이 약을 먹지 않으면 대부분 호전이 되질 않더라구요. 일부러 오래 참지는 않아요
  • 나는나
    안 참아요ㅜㅜ 아니 못 참지요ㅜㅜ 아프면 바로 약 먹어요.. 배가 고파서 두통이 올때는 
    음식 먹구요..
  • 프로필 이미지
    luxury
    저는 조금 심해지면 먹긴해요 
    오래갈때가 있네요
  • 프로필 이미지
    1시간 정도 목 머리 주물러보다 안되면 약먹어요ㅜㅜ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두통 완화 마사지하는 방법이 있긴 하더라구여
    그런 것도 참고 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현미~☆
    저는 바로 먹어요..ㅠ제가 제 몸을 아니깐요..
    참아도 두통은 사라지질 않더라구여.
    두통너무 참는것도 좋은건 아니라고 의사선생님도 말씀하시더라구여.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맞아요 참으면서 오는 고통으로 스트레스를 더 받으니
    일찍 약 먹는게 차라리 나을수도 있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Selina☆>.<☆
    약을 너무 자주 먹으면 안 좋을거 같긴 해서 참는 편입니다. 두통이 없어지시길 바랍니다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그쵸 자주 먹으면 안 좋을 것 같아요
    근데 두통 참기는 너무 힘들어요 ㅠ
  • 프로필 이미지
    사랑지기
    저 같은 경우에는 살짝 오면 좀 참아보고 그게 지속이 되면 
    그냥 약을 먹어요~ 그게 낫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보통 다들 이렇게 하시는 것 같네요
    저도 그런편이긴 해요
  • 프로필 이미지
    늘봄
    모든 약은 조금 지켜보다가 먹는 편인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그렇군요 아무래도 좋아지는 경우도 있으니
    지켜보다 먹는 것도 방법이죠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저는 두통 오면 거의 바로 먹긴해요
    참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그쵸 두통은 진짜 참기가 힘들긴해요
    늘 바로먹을지 말지가 고민이에요
  • ㅇㄱ
    전 예전에는 참았는데 티비에서 
    아프기전 먹는게좋다해서 약간 증상이올때
    바로 복용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아!??? 그래요? 그래야 미리 효과가 있어서 그런가요
    그럼 또 바로 먹어줘야 할것 같은 기분이 ㅎㅎ
  • 프로필 이미지
    블루아이즈
    전 우선참아보고 견딜수없음 한알정도 먹어요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맞아요 참다가 좋아지는 경우도 있으니
    쫌 지켜보다 먹는데 좋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임선영
    저도 좀 버티다 안되겠다싶음
    먹는편에요 바로는 먹지 않아요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보통 다 바로 드시지 않는 것 같네요
    심해지면 먹는게 보통인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나낭
    저는 약을 잘 안 먹는 게 습관이 돼서 정말 죽겠다 싶기 전까지는 안 먹게 되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와 잘 참으시는 군요 근데 저는 못참겠더라구요
    약도 너무 많이 먹으면 안좋다니  ㅜㅜ
  • 프로필 이미지
    효민해맘
    살짝일때는 좀 참아보구요 한시간이상 지속되면 그냥 두통약 먹어요 ㅠ 머리아픈것도 고통스럽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Bella
    작성자
    보통 그런것 같네요 쫌 참다가 심해지면
    먹는게 낫긴해요 두통 너무 고통이죠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