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두통 생겼을 때 일단은 참는 사람도 있고
바로 약 먹는 분도 계시더라구요
많이 아프면 바로 약을 먹어야겠지만
살짝 온 경우엔 일단 참으시나요??
살짝이면 안먹을것 같아요. 일단 얼굴 두피 목 어깨 마사지 하고 찜질팩으로 찜질하며훨씬 좋아지더라구요
네~ 참아봐야... 소용 없는 두통이란게 감으로 와요^^ 살짝인경우 걍 안먹고요
저는 바로 먹어요. 그래야 더 아프기 전에 효과를 볼 수 있어서요.
저는 초장에 잡아버려용
어느정도 참아보고, 두통이 스트레스가 되거나 일상에 지장이 생기면 바로 진통제 먹어요!!!
저는 바로 먹는 편이예요. 효과가 몇 시간 후에 나타나기때문에요.
저도 일단 조금 참아보는데 저는 두통이 약을 먹지 않으면 대부분 호전이 되질 않더라구요. 일부러 오래 참지는 않아요
안 참아요ㅜㅜ 아니 못 참지요ㅜㅜ 아프면 바로 약 먹어요.. 배가 고파서 두통이 올때는 음식 먹구요..
저는 조금 심해지면 먹긴해요 오래갈때가 있네요
1시간 정도 목 머리 주물러보다 안되면 약먹어요ㅜㅜ
두통 완화 마사지하는 방법이 있긴 하더라구여 그런 것도 참고 해봐야겠어요
저는 바로 먹어요..ㅠ제가 제 몸을 아니깐요.. 참아도 두통은 사라지질 않더라구여. 두통너무 참는것도 좋은건 아니라고 의사선생님도 말씀하시더라구여.
맞아요 참으면서 오는 고통으로 스트레스를 더 받으니 일찍 약 먹는게 차라리 나을수도 있겠어요
약을 너무 자주 먹으면 안 좋을거 같긴 해서 참는 편입니다. 두통이 없어지시길 바랍니다
그쵸 자주 먹으면 안 좋을 것 같아요 근데 두통 참기는 너무 힘들어요 ㅠ
저 같은 경우에는 살짝 오면 좀 참아보고 그게 지속이 되면 그냥 약을 먹어요~ 그게 낫더라구요
보통 다들 이렇게 하시는 것 같네요 저도 그런편이긴 해요
모든 약은 조금 지켜보다가 먹는 편인거 같아요
그렇군요 아무래도 좋아지는 경우도 있으니 지켜보다 먹는 것도 방법이죠
저는 두통 오면 거의 바로 먹긴해요 참기가 힘들더라구요 ㅠㅠ
그쵸 두통은 진짜 참기가 힘들긴해요 늘 바로먹을지 말지가 고민이에요
전 예전에는 참았는데 티비에서 아프기전 먹는게좋다해서 약간 증상이올때 바로 복용하네요
아!??? 그래요? 그래야 미리 효과가 있어서 그런가요 그럼 또 바로 먹어줘야 할것 같은 기분이 ㅎㅎ
전 우선참아보고 견딜수없음 한알정도 먹어요
맞아요 참다가 좋아지는 경우도 있으니 쫌 지켜보다 먹는데 좋겠어요
저도 좀 버티다 안되겠다싶음 먹는편에요 바로는 먹지 않아요
보통 다 바로 드시지 않는 것 같네요 심해지면 먹는게 보통인 것 같아요
저는 약을 잘 안 먹는 게 습관이 돼서 정말 죽겠다 싶기 전까지는 안 먹게 되더라구요.
와 잘 참으시는 군요 근데 저는 못참겠더라구요 약도 너무 많이 먹으면 안좋다니 ㅜㅜ
살짝일때는 좀 참아보구요 한시간이상 지속되면 그냥 두통약 먹어요 ㅠ 머리아픈것도 고통스럽더라구요
보통 그런것 같네요 쫌 참다가 심해지면 먹는게 낫긴해요 두통 너무 고통이죠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