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오는날 집에서 ㅋ

비오는날 집에서 ㅋ

비오는날 집에서 ㅋ

오늘 낮부터 어마어마하게먹었네요 ㅋㅋㅋ비온다는 핑계로 계속 주방에서 음식한거같아요 ㅋㅋ

0
0
댓글48
  • 프로필 이미지
    숫자
    완전맛있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정옥
    작성자
    오랜만에 넘맛나게 먹었습니다
    날더운데 건강챙기셔요~~
  • 프로필 이미지
    차차차
    최고의 막걸리 안주들이 모였네요!!!
    군침돕니다~~ 내일메뉴 결정!!
    프로필 이미지
    장정옥
    작성자
    맛난식사이지요
    맛난점심드셔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헐~ 이 늦은시간에 보고 말았네요
     제가 좋아하는 부친개까지~
     맛나게 드셨나요?
    프로필 이미지
    장정옥
    작성자
    넵 너무 과식을ㅋㅋㅋ술도 너무많이먹었네여 ㅋㅋ그래도 즐거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비오는 날 한 상 차림이 정말 푸짐하네요. 
    맛있는 식사 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정옥
    작성자
    비오니깐 모라도 뒤져서 만들게되네요 ㅋㅋ
    넘맛나게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비오는날에는 전에 막걸리를 따라올 자가 없지요~
    프로필 이미지
    장정옥
    작성자
    글쵸 비오는날에 막걸리는 국룰인거죠 ㅋㅋ
    간만에 행복한시간보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김도연
    어마어마해요 
    너무 맛잇겟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정옥
    작성자
    너무맛난식사했어요
    가족들 다 만족해서 뿌듯하네요
  • sy
    군침이 도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프로필 이미지
    장정옥
    작성자
    저도 오랜만에 넘잘먹었어요 ㅋ
    이런식사 넘행복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이수경
    이게 정녕 집에서 한 음식들이란 말인가요~ 식당에서 줄줄이 나오는 음식들 아니구요~ ? 요리의 달인이신가봅니다~
    프로필 이미지
    장정옥
    작성자
    먹은거에 진심이여서 하게 되는거같아요 ㅋ
    워낙 좋아해서요^^
  • 라일락
    정말 푸짐한 한끼 식사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정옥
    작성자
    어쩌다.이렇게 만들어먹기는하는데 ㅋㅋ비오는거에 꽃혀서 만들었에요^^
  • 프로필 이미지
    하루만보
    부침개에 도토리묵, 두부까지 거하게 드셨네요.
    한주간의 피로가 다 풀렸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장정옥
    작성자
    너무 거하게 먹은거같긴해요 ㅋㅋ담날에 좀힘들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민정 ♡
    와우~~ 맛있는거 잔뜩이네요~~~좋은 시간보내셨네요~~ 부러워요~~
    프로필 이미지
    장정옥
    작성자
    맛난음식들이있어서 넘행복하네요~~
    편안한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 ^
    두부삼합인가요 이런거 엄청 좋아하는데
    안먹어봐도 엄청 맛있었을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장정옥
    작성자
    맛이 없을수가없죠ㅠㅠ저도 또 먹고싶어지네요 편안한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그냥 걸었어
    완전 진수성찬이네요. 비오는 날에 
    먹고싶은 음식들 총출동이네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장정옥
    작성자
    막걸리랑 어울리는 음식을 하다보니 ㅋㅋㅋ다 이런것뿐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두부김치.. 너무 당기네요~ 😋
    먹고 싶은 게 왜이리 많은지..
    프로필 이미지
    장정옥
    작성자
    두부김치가 가끔먹음 넘맛나긴하더라고요 잘먹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Q
    우와 엄청 푸짐하게 드셨네요 집에서 해 먹는 음식 건강에도 좋고 너무 맛있겠어요 남은 하루 잘 마무리 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장정옥
    작성자
    집에서 해먹어서 좋긴한데 설거지가 어마어마하네요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영맘
    비오는날 먹음 딱좋은 음식들이네요ㅎㅎ
    넘 맛있을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장정옥
    작성자
    비오는날 먹으니 더더 분위기있고 좋네요 ㅋ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ju
    와 막걸리까지
    제대로 드셧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정옥
    작성자
    막걸리 너무맛이좋았어요 간만에 잘먹었습니다 편안한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스트라이커
    오~~ 맛있겠어요 
    맛저하셨겠어영
    프로필 이미지
    장정옥
    작성자
    너무잘먹었어요 막걸리도 맛나고 상차림도 넘맛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랄라러랄
    와 맛있게 드셨네요~^^
    오늘도 즐밤 되시구요~
    프로필 이미지
    장정옥
    작성자
    너무맛난 한상이었어요 ㅋ
    또배고파지네오 ㅋㅋ
  • 프로필 이미지
    비니♡으니
    와!! 맛있는게 한가득이네요
    막걸리 한잔 최고네요^^
    프로필 이미지
    장정옥
    작성자
    막걸리 너무맛이좋지요 간만에 넘잘먹었어요 ㅋㅋ굿밤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