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트기가 느려졌어요.

퇴근전까지 소통마무리하려고 달리는데.. 

마인트키가 느려졌어요. 댓글도 등록하면 한참있어야 등록으로 넘어가네요. 

제 컴터가 느려서 그런지 알고 핸폰으로 해봤는데.. 

핸폰도 마찬가지네요. 

접속자가 많아서 그런걸까요 ?

0
0
댓글30
  • 프로필 이미지
    요를레이
    다들 내일 마감이라 뒤늦게 달리느라 접속자가 많아서 그런걸까요?ㅎㅎ 찬찬히 해보세요~
  • 식쵸
    마인드키가 왜그럴까요
    사람이 몰렸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마들렌여사
    마인드키 느려졋군요 ㅠㅠ
    이떄 잠시 오류있엇나봐요 
  • 프로필 이미지
    잠시 오류가 있었나봐요! 지금은 너무 잘되네요 사이트가 불안정할 때가 있나봐요 접속자가 많아서일까요 ㅠㅠ
  • 녹천
    회원수가 늘고 내용이 많아지면서 용량이 문제가 되나봅니다
    가까운 시일에 작업한번 하겠군요
  • 프로필 이미지
    이수경
    아하 게시글 최대, 댓글 최대 한명 뽑는다 해서 그런가 다들 더 열심히 달리시는거 같아요~ 그러다보니 접속자가 많아진듯~ 
  • 나는나
    접속자가 많았나봐요... 시스템까지 안 도와주면 정말 힘든데..
    고생하셨어요ㅜㅜ
  •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매우 느려요. 댓글 다는게 너무 힘겹더라구요 ㅠ
  • 프로필 이미지
    casper
    인터넷이 느린건지 잡속자가 많아 과부하인지 모르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아까 한참 오류 뜨더라구요. 지금은 괜찮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지그 저도 그러고잇어요
     댓도 두번씩 적어야 하네여 ㅠ.,ㅠ
  • 프로필 이미지
    서리맘웅
    어쩔때 그럴때가 있는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호떡
     저도 그래서  인터넷에 전화 까지 했었네요
     지금은 이제 잘됩니다 
  • mellaj
    그런가봐요~ ㅠ 그래서 한 10분가량은 접속이 완전 느리더라구요
    이젠 다시 잘 돌아갑니다 ㅎ
  • 프로필 이미지
    최선영
    저도 글쓸려고 들어오는데 계속먹통되네요 
    접속자가많아서그런건가요?
  • 프로필 이미지
    아자아자!
    그러네요 ㅜ 왜이러는지 거참 한숨나오네요
    빨리 진도 빼고싶은데말이죠
  • 프로필 이미지
    들꽃
    저만 그런줄 알았네요..오늘 댓글 다는데 속도가 너무 느려서 제 핸드폰이 문제있나 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걷기왕
    느리네요
    답답하게 시리
  • 프로필 이미지
    KJH
    모두 다 그러신가 봐요. ㅜ 속도가 전혀 안나네요 ㅎ 지직 거리는 시간이 너무 길어요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작성자
    이제 다시 빨라 졌어요~~ 
    얼렁 남은거 마무리하고 퇴근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저도 지금 핸폰으로 하고 있는데 자꾸 버벅거려서 짜증나요ㅜ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작성자
    저는 PC로 하다가 느려져서.. 핸폰으로 다시 해봤는데 똑같은 증상이더라구요.. 
    다들 답답하실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