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의 챌린지

모두의 챌린지중에 함께 걷기 챌린지가 있는데요

목표 걸음수가 높을수록 포인트를 많이 받나요??

0
0
댓글26
  • 프로필 이미지
    바다파랑
    저도 하고있는데 꼭 글치는 않은듯해요
  • 프로필 이미지
    최상도
    아니요..5명 모두 참여 해야 많이 
    받는 것 같은데요..
  • 프로필 이미지
    casper
    혼자하는기 아니라 저도 관삼은 있는데 조금 어렵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그런 것 같지는 않더라구요
    팀원 수 등의 영향은 있는 듯요
  • 프로필 이미지
    쫑이
    전 아직 안하고있어요.
    포인트 잘 챙기시길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영맘
    모두 성공하면 포인트 들어오는거 같아요
    화이팅 입니당
  • 프로필 이미지
    김정미
    저도 하고 있는데 높다고 많이 들어오지는 않는것 같아요. 응원합니다 
  • 시리
    같이ㅈ팀짜서 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그것까지는..
  • 프로필 이미지
    오아시스
    아니요 그런건 아니더라구요~ 20포인트씩 주든데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모두챌 하는 방법은 단순한데 포인트 지급 방식이나, 레벨에 따른 보상 차이나 이런건 어디가서 보는건지 모르겠어요. 보완이 필요할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달별
    걷기챌린지 1개만 그냥 하네요. 큰 포인트는 안모아지고 이제 2400 포인트
  • 프로필 이미지
    요를레이
    모두의 챌린지한번도 안해봤는데 할만 한가요? 
    궁금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팀만들면 1000  팀에 참가하면 500 그외 인증,목표달성 등 포인트가 다 달러요
    Screenshot_20230730-225033.jpg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팀을 만들면 1000포인트 참여하면 500포인트 인증하면 50포인트
    Screenshot_20230730-225033.jpg
  • 프로필 이미지
    차차차
    저도  궁금하네요.  귀차니즘이 생겨서 그것까지는 안하는데 하시는분들 가성비 어떤가요?
  • 식쵸
    그냥 목표만 달성하면 되는것같아요
    팀원이 다 참여하면 더 점수주고여
  • 안수진
    그런 게 생겼더라구요 포인트가 아주 조금씩 싸이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김바리스타
    걸을수록 캐시가 올라가죠
      100캐시까지 올라깁니다
  • 프로필 이미지
    마들렌여사
    모두의 챌린지라는것도 있군요 
    처음알았습니다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영쓰마미
    모두의 챌린지는 처음 들어보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