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북 추천 이벤트요 게시판 어디에 적어야하나요

게시판을 오디오북에 적어야는지

아니면 사운드추천 게시판에 적어야는지

잘모르겠어요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걷기
    사운드에 오디오북 잇어요. 
    허씨
    작성자
    네 사운드에 
    오디오북있어서 거긱에 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유가연
    오디오북에 적음되용 ㅎㅎ저도 거기적엇어요
    허씨
    작성자
    네 다행히 
    오디오북에 적었네요
  • 프로필 이미지
    흑임자커피
    오디오북에 적어야 되는 거 같아요 
    저 거기에 올렸는데 ..아닌가요 ^^; 
    허씨
    작성자
    네 저도 거기에 적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