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이기구 타려고 기다리다가 화장실이 급해서 다녀온 후 다시 일행에게 합류하면 새치기일까요? 아닐까요? 1 새치기가 아니다 2 새치기이다
그루잠일행들만 먼저 세워놓고 내가 나중에 합류하는건 저도 기분이 좀 나쁠거 같긴 해요. 그런데 원래 서 있다가 잠시 화장실 다녀온건 새치기가 아니죠. 요즘에 워터파크 가면 2시간씩 줄서던데 그런 논리면 기구 탈 수 있는 사람 아무도 없겠네요
구래수티챠작성자뒷분께 양해 구하고 다녀왔어요 분명 안내방송에서도 뒷분께 구하고 다녀오라고 안내해줬구요 계속 궁시렁 궁시렁 거리는 데 기분이 상하더라구요 애가 화장실 가고 싶다고 다녀온건데!!
구래수티챠작성자어느 커플이 새치기라고 엄청나게 뭐라고 해서 다른 분들의 의견이 너무 궁금했어요 아이랑 기다리다가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지니 화장실에 다녀온 건데 계속 새치기라느니 미리 다녀오라느니 겁나 뭐라하더라구요 재입장 카드도 받고 나갔다 온건데요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