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왕 best 3인에 들어가려면

제가 뽑기나 찍기나 이런거 정말 소질이 없거든요.

 

학교 다닐 때도 찍으면 다 틀렸어요ㅋㅋ 로또같은건 5등도 못해봤고요ㅋㅋ

 

댓글을 달다가 문득, 

 

이렇게 다들 열심히 댓글 다시는데 

 

소통왕 3인에 들어가려면 댓글을 얼마나 달아야 할까? 궁금해졌네요.

 

아마도 거의 1000개는... 달아야겠죠...?ㅠㅠ

 

1000개라니 정신이 아찔해지는 숫자네요...하하하하...ㅠㅠㅠㅠㅠ

 

 

0
0
댓글26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와 진짜 베스트는 누가 되는건가요
    얼마나 쓰시는건지 궁금하네요 ㅋ
  • 걷자걸어!!
    만오천 캐시에 영혼 털릴 것 같아요 ㅎㅎ 십오만도 아니고..에휴...
    일찌감치 포기요~ ㅋㅋ
  •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1000개의 댓글을 다는 시간이~
    전 best 3은 무리인것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1000개를 달아도 된다는 보장이 없으니... 이런 식으로 하는거 쫌 많이 별로인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이수경
    나중엔 경쟁이 심해지게 될지도 모르지만 열심히 하시겠지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그러게요~ 나중에는 어떻게 될지 좀 궁금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Q
    헉 100개 200개 다는 것도 정말 겨우 하고 있는데 1000개는 정말 너무 힘들 것 같네요 소통왕 되시는 분들 정말 대단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근데 더 암담한건 아무리 많이 달아도 best 3인이 된다는 보장이 없다는거 아닐까요? 다른 분이 한개라도 더 달면 말짱 꽝이잖아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소통왕은 정말 댓글 몇 개를 달아야 하는 건지 저도 너무 궁금하네요 ㅎㅎ 댓글 2줄 이상에 천개 라니 너무 힘들것 같아요 ㅠㅠㅎㅎ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정말 한숨이 절로 나오는 갯수 아닌가요?
    근데 더 무서운건 그렇게 달아도 best 3인이 된다는 보장이 없다는거예요....ㄷㄷㄷㄷ
  • 사랑이
    그렇게 많이 다실까요?
    저는벌써 지치네요ㅠ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열심히 활동하시는 분들이 은근히 많아서 얼마나 달릴까 좀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사랑이님, 목표치만큼 꼭 완주하세요! 응원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긍정맘 인희
    그래서 댓글을 올린걸까요? 와~ 
    대박이네요~ 
    450개도 힘든데 말이죠~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best 3인이 지난 회차부터 뽑았으니까 지난 회차 발표가 나봐야 알겠지만 정말 궁금해지더라구요. 몇 개나 달아야 상위 3인이 되는걸까..ㅎㅎ 열심히 활동하시는 분들이 많아서 상위 3인도 은근 치열하지 않을까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또리
    그러니까요 ,,, 소통왕 베스트3은 꿈도 안꾸고 있어요 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저도 다음에는 최저로만 할까봐요
  • 프로필 이미지
    영맘
     정말 궁금하긴 하네요
    저는 몇개만 다는것도 힘든데ㅋ 
    열심히 하시는분들 많은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그러게요. 저도 열심히 달고는 있지만 몇번씩이나 이게 뭐하는 짓인가 생각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와~~ 천개를 달려면... 어마어마 하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1주일동안 아무것도 안하고 마인드키만 하면 가능할까요?
  • 프로필 이미지
    최선영
    소통왕3인이되는거는 이번부터는 정말대단하시겠죠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정말정말 대단한 분들일거예요...
  • 프로필 이미지
    찌니
    앞전 소통왕 3인 발표나와보면 알수있을것같은데
    아마 앞전에 댓글이 많아 이번에 450개 올린거같기도 하고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저와 생각이 같으시네요, 선정되신 분들 갯수를 공개하면 좋겠지만 아마 그러면 회차가 진행될수록 갯수가 점점 더 늘어날거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소푸
    아마도 그러지 않을까 싶네요.
    어떤분들이 되실지는 모르겠지만 화이팅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1000개를... 어떻게 다나 싶네요. 다음부터는 절대 안할거예요 이런 이벤트.,..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