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루잠수요일, 목요일까지 완전 혼돈의 카오스였다가 꾸준히 참여하셨던 분들까지 적당히 하고 갑니다~~~ 하고 가셨어요 흑흑ㅠㅠ 스트레스받을 바에는 그냥 캐시 덜 받고 맘 편히 주말을 즐기고 계신가봐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