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통왕11회차 캐시 들어왔나요?

저는 마인드키 말고 다른 커뮤니티는 활동하지 않고 있는데 아까 제가 쓴 글 댓글에 7500캐시가 들어왔다고 하신 분이 있어서요.

마인드키측에 메일 보내놨는데 아직 답신은 없네요. 8월 8일 이내 지급이라 마인드키 소통왕으로 들어온게 아닐것 같긴 한데 혹시나 해서 여쭙습니다.

 

제발 뭘로 들어온 캐시인지 좀 알려줬으면 좋겠네요!!!

0
0
댓글20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그쵸... 궁금하긴 한데 저도 딱히 어디 물어야 할지 몰라 그냥 넘어가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바람소리님도 인증하실때 마인드키측에 건의 부탁드려요ㅠㅠ
  • 프로필 이미지
    그대가나
    캐시워크 알림으로 뜨긴 하는거 같더라구요. 뭐 어느 항목으로 몇 캐시 지급되었따...그런데 그거 클릭해서 들어가보면 전체 캐시가 보이거나 알림이 없어져서~ 다시 확인이 불가능해용 아쉬워용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어느 항목으로 지급되었는지가 뜨나요? 저는 "1000캐시가 지급되었습니다." 이런식으로 밖에 안뜨거든요. 클릭하고 들어가면 아예 없어지고요ㅎㅎ 핸드폰 기종마다 다르게 알람이 오는건가.,..
  • 프로필 이미지
    머랭이
    저도 그냥 그러려니 잘 들어오려니하고있는데
    내역 확인좀 되면 좋겟네요 ㅠ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일일히 적어두려니까 머리가 아파요ㅎㅎㅎ
    오늘도 캐시 지급되는 날인데 오늘도 내역은 안나오겠죠?
  • 프로필 이미지
    들어온거 아닌가요 
    5000 1000 1000이렇게 알람왔었어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여전히 뭐 때문에 지급된건지 알려주질 않아서 참 답답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소통왕캐시 받으신분들 모두모두 축하드려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알람도 안오고.. 제대로 들어온건지 뭔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감사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혹시 캐시워크 설정란에서 캐시적립내역을 누르면 캐시상세내역이 나옵니다
    캐시상세내역을 누르면 1개월 캐시내역 목록이 나오는데 확인해 보셧나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거기에는 캐시워크 내에서 받은 내용(팀워크, 룰렛, 출첵 등등)만 나오고 그나마도 100캐시 이상만 뜨기 때문에 그 외 지급내역은 뜨질 않아서요~ 답변 감사합니다.
  • 걷자걸어!!
    저도 7500캐시 들어온 걸로 봐서는 11회 소통왕 같아요~~
    전 다른 데는 안하거든요.. 마인드키만 해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저는 알람이 안왔어요. 이메일로는 정상지급 되었다고 하는데 확인할 방법도 없고
    에휴......
  • 불멸
    그러게요 어디서 들어오는지 한번씩 궁금하네요 알림으로 한번오긴하던데 제대로 못보면 알수가없네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맞아요. 알람이 저장되는 것도 아니고 그냥 아차 하다가 지워질 수도 있는건데 이 부분은 개선할 생각이 전혀 없는듯요
  • 쇼파드
    맞아요 무엇으로 들어온건지 한번씩 머리아픔 햇갈림요 제발 알려줬음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이메일 답신이 왔는데 소통왕 캐시 지급되었다고 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마리
    그레요 어디서  들어온건지 알수가 없어요...
    그래서... 영 모르겟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뭐가 들어오긴 들어왔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