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과 나무
때로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다.
-에크하르트 톨레-
일하면서 종종 번아웃이 오는 순간들이 있습니다.
몇년 전 일도 하기 싫고 밥도 해먹기 싫고
집에오면 정말 아~무것도 하기 싫었던 때가 있었어요.
그때 주변에 도움을 요청했었는데
뭘 할려고 하지말고 그냥 쉬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이 명언을 읽게 되었어요.
아,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한 일이 될 수 있겠구나 싶었어요.
그리고 시나브로 좋아졌습니다^^
0
0
댓글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