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아웃이 왔을 때 도움이 된 명언

때로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다.

-에크하르트 톨레-

 

일하면서 종종 번아웃이 오는 순간들이 있습니다.

몇년 전 일도 하기 싫고 밥도 해먹기 싫고

집에오면 정말 아~무것도 하기 싫었던 때가 있었어요.

그때 주변에 도움을 요청했었는데

뭘 할려고 하지말고 그냥 쉬라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이 명언을 읽게 되었어요.

아,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중요한 일이 될 수 있겠구나 싶었어요.

그리고 시나브로 좋아졌습니다^^

0
0
hub-link

지금 번아웃을 주제로 9.2천명이 이야기 중

댓글9
  • 프로필 이미지
    숲과 나무
    때로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다라는 명언 잘 봤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QB
    저에게도 필요한 도움이 되는 명언이네요
    때로는 아무것도 안하고 싶어요 
  • 프로필 이미지
    곱디고운
    다들 너무 무리하지 않고 쉬는 것도 필요한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쉼을 통해 에너지가  추언되고
    다시 시작할 수 있는 힘이 생기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들꽃7
    때로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한 일이다. 명언처럼 새로운 도약을 위한 충전의 시간도 필요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정정숙
    저도 요즘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을때가 있는데 나만 뒤쳐진 느낌이 들었는데 이 명언을 보고 나니 위로가 되네요.감사합니다 
  • 프로필 이미지
    윤혜정-부산
    명언이 저에게 와닿네요. 때로는 아무것도 안하는 것도 중요하다. 지치고 힘들때는 아무것도 안하는것 저도 그렇게 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hye(오전)✨️
    정말 힘들 때는 무언가를 더 하는 것보다 잘 쉬는 게 더 어려운 것 같아요. 그 시간을 잘 지나오셔서 지금은 웃으며 이야기할 수 있게 된 것 같네요.
  • 프로필 이미지
    임현희
    때로는 아무것도 하지 않는
    쉼도 필요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