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혜림
자아존중감을 높이고 싶을 때
이 내용을 참고해서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자존감의 네 가지 요소래요!
1. 있는 그대로 나를 받아들이는 마음
2. 나를 가치있는 존재로 여기는 마음
3. 성장할 수 있다는 믿음과 실행하고자 하는 마음
4. 나를 보호할 수 있는 기술을 활용하는 마음
저도 이 부분들 잘 기억해두고......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
1
0
댓글5
자아존중감을 높이고 싶을 때
이 내용을 참고해서 보면 좋을 것 같아요
자존감의 네 가지 요소래요!
1. 있는 그대로 나를 받아들이는 마음
2. 나를 가치있는 존재로 여기는 마음
3. 성장할 수 있다는 믿음과 실행하고자 하는 마음
4. 나를 보호할 수 있는 기술을 활용하는 마음
저도 이 부분들 잘 기억해두고......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