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소통왕은 캡쳐가 없어졌네요

이번 소통와에 캡쳐 안올리는거 맞나요?

다른분들도 그렇게 하셨나요?

왠지 좀 찜찜하네요ㅋ

 

 

0
0
댓글28
  • 프로필 이미지
    김도연
    그러게요 없네요 ㅎㅎ 
    오히려 편하고 좋네요
    사랑이
    작성자
    편하고 좋긴하네요
  • 프로필 이미지
    김도연
    잉 그래요?
    한번 저도 확인해봐야겟어요 
    사랑이
    작성자
    ㄴ나중에 하실때 보세요
    없어졌어요
  • 프로필 이미지
    찌니✨
    없어도 확인 가능한가봐요 ㅋㅋㅋㅋ
    하나하나 확인하실건가
    사랑이
    작성자
    사실 저도 그게 궁금해요
    어떻게 하실런지
  • 프로필 이미지
    하이
    맞아요 없어졌어요 없으니 더 편한 거 같긴 해요
    사랑이
    작성자
    네 편한것같긴해요
    그래도 갯수 적을려면 캡쳐해둡니다
  •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네~
    저도 마감하면서 보니간 캡쳐사라졋어요
    오늘 공지글에도 캡쳐없어졌다고 나왓네요
    사랑이
    작성자
    네 확인했어요
    혹시 모르니 캡쳐는 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이번 소통왕부터는 캡쳐가 없더라구요~
    그래도 몇 개 썼는지 확인은 해야하니까 미리미리 캡쳐해두시면 편할거 같아요
    사랑이
    작성자
    안그래도 캡쳐 해뒀어요ㅋ
    몇개인지 모르니
  • 프로필 이미지
    Selina☆>.<☆
    저도 그게 좀 의아했는데 확실히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번 소통왕도 다들 성공하세요~~
    사랑이
    작성자
    님도 열씨미 화이팅하세요
    소통왕도 성공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므케
    어? 캡쳐가 없어졌군요! 하긴 집계 될 건데 번잡스럽긴 했었죠 ^^
    사랑이
    작성자
    그렇죠ㅋ
    좀 수월해졌죠
  • 프로필 이미지
    그대가나
    아 그런가요? 일주일 내내 바빠서 오늘에서야 최소한으로 하고 자야겠다 하고 들어와봤더니 ㅋㅋ 그런 규정이 바뀐 줄도 몰랐네요~ 덕분에 알아갑니다~
    사랑이
    작성자
    저도 나중에 알았어요
    굿밤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캡쳐 안해도 되나요? 몰랐네요 안하려다가 참여해서 대충봤어요ㅜㅜ
    사랑이
    작성자
    그래서 저는 다시 들어가 보고 질문글 남겼어요
     굿바 되세요
  • 보이윤
    아? 그렇군요.
    다행이네요.
    캡쳐가 은근히 귀찮아서 별로였어요 
    사랑이
    작성자
    깜빡 할때도 있지요
    괜찮아요
  • 프로필 이미지
    동그리
    소통왕 아직 마감전이라 양식이 바뀐지 몰랐네요~~
    사랑이
    작성자
    바꼈더라구요 
    다시 확인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raintree
    간만에 들어왔다가 헤매고 있었어요.언파에는 캡쳐없어서 편했거든요
    사랑이
    작성자
    언파가 모예요?
    궁금하네요ㅋ
  • 프로필 이미지
    희얀님
    15회차 소통왕 공지글에 캡쳐 없다고 올라왔더라구요.
    본인 댓글 수만 계산하면 됩니다.
    
    사랑이
    작성자
    그렇더라구요
    우선 캡처는 했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