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데없는 질문-삼각김밥 좋아하세요?

예전에도 김밥 글을 쓴 적이 있는데 제가 김밥을 정말정말 좋아하거든요.

 

여전히 1주일에 세 번 이상은 김밥을 먹는 삶을 유지하고 있답니다.

 

저는 삼김도 되게 좋아하는데(그냥 김+밥이면 다 좋아하는걸까요)

 

다른 분들이 많이들 좋아하시는 전주비빔이나 불고기류는 별로 선호하지 않고 저는 무조건 참치 라인입니다.

 

여러분은 삼각김밥 좋아하시나요? 어떤 맛을 가장 좋아하세요?

 

 

0
0
댓글26
  • KSH
    저도 좋아해요ㅋㅋ 전 매콤한 고기류나 참치마요 좋아하는데 청양참치마요 제일 좋아합니다ㅋㅋ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혹시 gs에서 파는 그것? 저도 그거 참 좋아해요. 맵찔이라 선뜻 손이 안갔는데 막상 먹어보니 많이 맵지도 않고 좋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김도연
    좋아해요 
    전주비빔이요 ㅎ근데 자주 안먹어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주변에 전주비빔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저는 김밥을 너무 사랑하지만 전주비빔이랑 소불고기는 잘 안먹는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찌니✨
    참치마요! 전주비빔!
    넘 좋아해여 ㅋㅋ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저는 참치마요!
    맵찔이인데 전주비빔은 은근 맵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하이
    참치좋아요 김밥도 좋아하구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역시 참치가 짱이예요! 
  • 채아미
    저도 참치라인 좋아해요 김치들어간거도 좋아하구요
    김밥저도 즐겨먹어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저는 오늘 저녁도 김밥 먹었어요. 김밥 좋아한다는 글을 자주 쓰니까 어쩐지 평소보다 더 김밥을 마니 먹게 되는 것 같아요ㅋㅋ
  •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굳이 먹는다면 참치김치맛이요
    삼김보다는 그냥 편의점김밥이 나아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처음 삼김 나왔을 때는 금액이 700원이였어요, 가격도 싼데 내용물이 엄청 실해서 정말 매일 먹다시피 했거든요. 근데 점점 가격은 오르고 내용물은 부실해져서 좀 속상해요. 그래도 저는 삼김이든 편의점 김밥이든 다 좋아합니다. 
  • lovelyyasi
    삼각김밥은
    삼각김밥만의 맛이 있어요
    전주비빔 최애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전주비빔 많이들 좋아하시는데 저는 맵찔이이기도 하고 비빔밥보다는 흰밥이 더 입에 맞더라구요. 제 주변에도 전주비빔만 먹는 사람들도 많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임선영
    전 그냥 있음먹고 찾아먹어야지 할 정도로 좋아하진않구요 저희애들은 좋아해요 참치마요 좋아하구요 가끔 집에서  만들어줄때도 김치랑 참치 같이 볶아 넣어주면 잘먹어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아이들이 볶음 김치 삼김을 좋아하나봐요! 오늘 집에 갈 때 삼김 좀 사들고 가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저는 삼김을 별로 안좋아해요~
    한두번정도만 먹었을 정도이니깐요~
    그런데 주변에 삼김 좋아하는 분들 많은것 같아요
    그루잠님도 삼김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저는 늘 맛있게 먹고 있답니다ㅋㅋ
    삼각김밥이 첨 나왔을 때 그 센세이션을 잊을 수가 없네요ㅋㅋ
  • 프로필 이미지
    소푸
    김밥 포함 삼각김밥 다 좋아해요.
    전 참치마요가 제일 맛있는거 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참치마요는 정말 스테디셀러죠
    언제 먹어도 안질리는 것 같아요
  • mellaj
    저도 참치들어간거 좋아해요~ 전주비빔은 저도 영 아니에요 ㅋㅋ
    자주 먹는편은 아닌데 먹을땐 거의 참치마요만 먹는 듯 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오~ 저는 주변 사람들이 전부 전주비빔을 엄청 좋아해서 제 입에만 안 맞는 줄 알았어요.
    저는 비벼져 있는 밥보다 하얀 밥 안에 내용물 들어간걸 훨씬 좋아하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youhj3
    저도 김밥을 정말 좋아하지만 삼각보단 일반 김밥이 더 좋더라구요 ㅋ 그래도 있으면 맛있게 먹지만요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저도 일반 김밥을 훨씬 좋아하는데 가끔 삼김이  땡길 때가 있어요.
    일반 김밥이나 삼각 김밥이나 정말 김밥은 왜 이렇게 맛있는걸까요
  • 윤성맘
    저도 자주 먹어요.
    전 매콤한걸 좋아한답니다.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작성자
    매콤한 것도 맛있는데 저는 맵찔이라 자주 먹지는 않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