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댓글 남기는데
한번씩 익명으로 올라가네요
수정은 가능하지만
글을 남기고 닉넴을 확인해야하니 번거러워요
왜 이런건가요?
약간 트라우마나 심각한 고민이니 익명으로 자동설정되는거 같아요.
고민은 서로 예민한 부분이니 그럿것같아요 저는 익명이 좋은것같아요 나중에 집계 따로 되더라구요 걱정안하셔도되세요
역시 좋은분들 많아요 ㅎㅎ 감사합니다
일부러 클릭하지 않으면 기본 익명으로 올라가는거 같아요~~
그렇더라구요 ㅎㅎ 공지를 잘 읽어야겠어요 ㅎ
고민상담소 트라우마편은 익명으로 게시글, 댓글 다 가능하구요. 말그대로 트라우마니 익명으로 많이 글을 남깁니다. 익명으로 남겨도 집계는 다 포함됩니다.
집계 안 될까봐 다 수정하고 있었네요 ㅎ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여기 공지사항은 꼭 읽어 보셔야합니다. 자주 변경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