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커피 질문..

화이트골드는 안먹어봤는데

커피를 모카골드를 시킨다는걸 화이트골드로 잘못시켯네요ㅠ 

맛이 머가 다른지 알려주실분 있으신가요??ㅜ

 

 

0
0
댓글8
  • 채아미
    화이트골드는 프림대신 우유?그렇다고 해서 몸에 더 해롭지 않다고 했던거 같아요
    좀 더 부드럽구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그렇군요 ^ ^  화골이 더 좋네요..
    집에가서 한잔 해야겟어요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저는 스틱커피 안먹은지 넘 오래돼서...
    도움이 못되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스틱커피 저는화이트 골드는 첨먹어봐요..
    집에가서 먹어봐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맥심커피가 커피알갱이가 더 많이 들어있는 느낌이라면(진함), 화이트골드는 프림이 더 많이 들어간 느낌이랄까요(부드러움). 맛 차이가 나는건 원두가 달라서 그런걸로 알고 있어요. 화이트골드는 무지방 우유가 들어가고 카페인 함량이 낮다고 하네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어머..정성스러운 답변 감사해요ㅠㅠ
    화이트골드도 그럼 맛잇을까요? 화이트골드는 안먹어봣거든요ㅠ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저는 미각을 잃은 수준이라 노랑이나 하양이나 다 잘 먹습니다ㅋㅋㅋ
    하양이가 아~~~주 미묘하게 살짝 밍밍하다는 느낌 정도랄까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헐 햐양이가 쪼꼼 더 밍밍하군여...
    저는 미각이 예민해서 좀따 한번 먹어봐야 알겠네욤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