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만 안보이나요???

저만 안보이나요???

이메일 적는 곳이 없어요?? 보통 메일주소 적어야 완료됬는지 확인 가능한데.. 구글쪽으로 연동 시켜놓은곳 메일을 봐도 안와있어요.. 접수된거 맞나요??

0
0
댓글13
  • 프로필 이미지
    또리
    아!! 캐시딜에는 이메일 입력란이 없나보네요?!
    그래도 제출이 되었다면 잘 된거 아닐까요ㅠ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구글 로그인 해보셨어요? 일단 제일 상단에 구글로그인 해보시고 그때도 안뜨면 문의 함 해보세요. 일단 작성하시고 캡쳐본으로 가지고 계시는게 안전할 것 같아요. 저도 캐시딜으로는 이벤트 도전을 안해봐서 모르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내일 한번 문의해보세요..
    저두 캐시딜은 안해봐서 모르겟네용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저도 캐시딜 인증은 안해봤는데..
    원래 없는건가봐요
    여름이 싫다
    작성자
    그런가봐요~어차피 안뽑아줄거같은데..ㅋㅋ집착ㅋㅋ
  • 프로필 이미지
    임선영
    저도 캐시딜은 이메일 쓰는곳이 없어서
    이상하다 싶었는데 나머지 입력하고
    완료했어요
    여름이 싫다
    작성자
    그렇군요.. 뭐.. 잘 작성 되있는지 확인은 못하네요;;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임선영
    그럴듯요 완료전 잘 확인하고 누르셔요^^
    여름이 싫다
    작성자
    잘눌렀겠죠 뭐ㅋㅋ
  • 프로필 이미지
    최선영
     캐시딜은 해본적이없어서 모르겠네요
    원래는 캐시딜에도 이멜쓰는거 있었어요?
    여름이 싫다
    작성자
    뭐든 작성하는곳에는 이메일 적는 란이 있지 않나 해서요 ㅋㅋㅋ
    헷갈려서 질문드려봤어요 ㅋㅋㅋ
    프로필 이미지
    최선영
    원래다른거에는 있는건데 밑에선영님도 없었나바요 캐시딜은 없나본데요?
    여름이 싫다
    작성자
    그런가봅니다.ㅋㅋ그냥 참여한걸로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