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운란 보관 어떻게하세요?

오늘 구운란이 배송됐다고 집앞에있다는 문자를 받았네요

하지만 일중이라 갈수가 없지만요~

 

드디어 캐시딜 구운란을 먹어보게 되네요 ㅎㅎ

근데 30알이라 ㅎㅎㅎ

보관을 어찌해야할지 모르겟네요 

이렇게 사서 먹는거는 첨이라,,

 

혹시 구운란 보관 어찌할까요??ㅜㅜ

0
0
댓글12
  • 프로필 이미지
    냉장보관합니다
    맛있게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네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당 
    좋은 밤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저도 먹어봤어요 캐시딜에서 사서 그냥 실온두고 먹어도 이상은 없었어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ㅎㅎ그래요?? 실온두고 드셨군요
    저희는 위에 댓글보구 냉장고에 넣어뒀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저하늘에밝은달
    여름에는 냉장보관해서 먹었어요..
    요즘은 선선해져서 베란다에 두고 먹어도
    괜찮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그렇군요 ㅎㅎ저희는 베란다에 둘수가없어서..
    그냥 냉장보관해버렸어용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저도 락앤락에 담아 냉장보관 해요~
    실온보관 가능이라 되어있지만 좀 찝찝해서오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락앤락 통이 큰가요??
    실온보관 가능인데 저도 찝찝해요 
  • 프로필 이미지
    찌니
    냉장보관하면 될것같아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네 안그래도 냉장고에 넣었어여 ㅋㅋ
    감사해여 
  • 프로필 이미지
    그루잠
    구운란은 걍 냉장보관하시면 됩니다~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ㅎㅎ그래서 냉장보관 하고있어용 감사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