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풍 구경 어디로 가시나요?

이제 날도 선선해지고

단풍 구경이 가고싶어지는 계절이네요^^ 

단풍 구경은 어디로 가야할까요??

혹시 가보신분 이쁜 명소 아시면 알려주세요^^ 

0
0
댓글12
  • 슈울
    전 그냥 양재천이나 가거나 그처 산이나 가려구요ㅎ
    이제 진짜 가을이네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그러게요 진짜 이제 시원하구 가을이네요
    좋은 오후 되세용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전 일단 내일 설악산 갑니다~~
    아직 단풍은 안들었겠죠? 
    10월 중순쯤 소백산 계획하고 있어툐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설악산 가셨나보네용^^ 
    저도 어디든 가고싶은데~~ㅋㅋ 아직 무계획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화담숲도 예쁘고.. 그냥 공원에만 가도 너무 에쁘더라구요
    수목원도 에쁘고.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화담숲이 예쁜가보네요 ㅎㅎ
    한번 찾아볼게요 
  • 프로필 이미지
    임선영
    저도 주변공원가믄 알록달록
    예뻐요 ㅋㅋ 명소는 화담숲 많이들
    가더라구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주변 공원에 단풍이 있을까요??ㅎㅎ
    화담숲 한번 알아볼게요~~~ㅋ
  • 프로필 이미지
    youhj3
    저는 멀리가기는 부담스러워 집주변 가까운 뒷산에 가려구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ㅁ멀리가기는 부담스럽기는 하죠 
    뒷산에 단풍이 있나봐용 ㅎㅎ
  • 프로필 이미지
    ssy
    단풍구경 가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저도 명소 찾아봐야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작성자
    단풍구경 가면좋지요 
    요새 딱 단풍 볼 계절이니까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