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 전용 멘탈케어 프로그램을 도입하고 싶다면?
지금 넛지EAP 이용해보기
마음을 챙기는 습관, 트로스트 앱과 함께 만들어 보세요
이제 날도 선선해지고
단풍 구경이 가고싶어지는 계절이네요^^
단풍 구경은 어디로 가야할까요??
혹시 가보신분 이쁜 명소 아시면 알려주세요^^
전 그냥 양재천이나 가거나 그처 산이나 가려구요ㅎ 이제 진짜 가을이네요
그러게요 진짜 이제 시원하구 가을이네요 좋은 오후 되세용
전 일단 내일 설악산 갑니다~~ 아직 단풍은 안들었겠죠? 10월 중순쯤 소백산 계획하고 있어툐
설악산 가셨나보네용^^ 저도 어디든 가고싶은데~~ㅋㅋ 아직 무계획이네요
화담숲도 예쁘고.. 그냥 공원에만 가도 너무 에쁘더라구요 수목원도 에쁘고.
화담숲이 예쁜가보네요 ㅎㅎ 한번 찾아볼게요
저도 주변공원가믄 알록달록 예뻐요 ㅋㅋ 명소는 화담숲 많이들 가더라구요
주변 공원에 단풍이 있을까요??ㅎㅎ 화담숲 한번 알아볼게요~~~ㅋ
저는 멀리가기는 부담스러워 집주변 가까운 뒷산에 가려구요~
ㅁ멀리가기는 부담스럽기는 하죠 뒷산에 단풍이 있나봐용 ㅎㅎ
단풍구경 가면 너무 좋을것 같아요 저도 명소 찾아봐야겠어요
단풍구경 가면좋지요 요새 딱 단풍 볼 계절이니까용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