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연휴 첫날 뭐하실건가요?^^

🍿추석연휴 첫날 뭐하실건가요?^^

 

🍿추석연휴 첫날 뭐하실건가요?^^

와인가게 앞.

0
0
댓글19
  • 슈울
    전 가족들이랑 맛있는거 먹구 커피에 수다까지 왕창 떠들고 왔답니다ㅎ
    프로필 이미지
    JN
    작성자
    그죠 그게 명절이죠^^
    내일도 가시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저도 일중이랍니다 ㅋㅋㅋ
    낼은 드뎌 쉽니다.
    프로필 이미지
    JN
    작성자
    그죠 내일은 쉬시니 오늘 기대라면서 시간 보내세요 수고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youhj3
    저는 출근이네요 ㅠ 그래도 연휴가 길어서 마음은 가볍네요~ 즐거운 명절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JN
    작성자
    맞아요 연휴가 길어서 여유가 있죠
    좋은 시간 보내세요
  • 프로필 이미지
    ssy
    전 전 부치고 있네요ㅎㅎ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JN
    작성자
    손이 바쁜 날이네요
    맛나게 부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임선영
    저도 시댁가고 있어요
    가서 전 부쳐야해요 ㅋㅋ
    프로필 이미지
    JN
    작성자
    맛있는 전을 부치는 날이네요
    전 집에서 찹스테이크 만들어야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숫자
    ㅋㅋ
    다드신줄
    술잘드시는구나 했네요
    첨으로 안내려가요
    프로필 이미지
    JN
    작성자
    안내려가니까 쉼의 기회네요
    잘 쉬시면 되겠어요
    저두 명절 어디 안가면 물건 버릴거 버리고 운동 더하고 그래요
  • 사랑이
    저는 애들하고 있다 시댁으로 출발할꺼예요
    근데 와인가게앞에 와인병을 왜 저렇게 두는거예요?
    프로필 이미지
    JN
    작성자
    그러게 말이에요
    왜 앞에서 저렇게 놓았을까요?
  • 프로필 이미지
    바람소리
    저는 여행가고 있어요~~
    ㅋㅋ근데 시댁식구들과 함께요^^
    프로필 이미지
    JN
    작성자
    미리 계획하셨나 봅니다
    좋은 기회네요 잘 다녀오세요
  • 여름이 싫다
    시댁으로 향하고 있어요ㅋㅋ
    프로필 이미지
    JN
    작성자
    시댁에 가시네요
    맛난거 많이 먹고 놀다가 오세요
  • 프로필 이미지
    또리
    저는 추석연휴 첫 날 음식하느라
    정신없이 바빴던 기억이 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