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지인이 비슷한 경우인데 학원에서 춤을 배우더라구요.
방송댄스나 스트릿댄스같은거 하면 운동고 많이 되고 재밌다고 벌써 2년째 하는중이예요
챌다
글쎄요. 무엇이 좋을까요?하나하나 나열해 놓고 좋지 않으면 지워나가는 방법을 ?
저도 운동이 너무너무 싫었는데 지금은 건강을 위해 움직이다 보니-챌린지참여도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운동이 취미가 되었답니다.
즐거운 것이 없다 하시니 몸을 괴롭힐 취미를 찾아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가성비 좋은 걷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