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상챌하고 계신가여?

사실 너무나 줄어들어서 안할까 했는데 이시간이 기상시간이네여 하루만하면 안되니 저는 안하지만 다들 신청해서 하고 계신가여?

0
0
댓글4
  • 랄라
    저는 도전중이여. 그래도 할만하더라고요 ㅎㅎ일찍 일어나니 기분도 좋고요. 추천해요
    프로필 이미지
    즐거운마음
    작성자
    저도 이틀했습니다. 쉽지 않네요 저에겐 모니모도 엉망이고 기상은 저에게 안맞는건지
    힘들게 해내고 있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지아♡
    일단 신청은 해놨어요~
    새벽에 깨는일이 빈번해서요 ㅠ 
    근데 챌린지때문에 일찍 일어나는건패쓰합니다
    프로필 이미지
    즐거운마음
    작성자
    저두신청만 못할것같네여
    정말 쉽지않은데 챌린지 캐시는줄어드네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