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왕관련..

오늘보니 이방에도 소통왕 챌린지를 하네요

 참여하려면 

댓글로 참여신청만 하면 되는건가요?

참여인증서가 있던데 제출시기는? 

완료 후 설문지로 제출하는겁니까?

https://trost.co.kr/community/community/2176195

0
0
댓글8
  • 프로필 이미지
    지나롤로
    게시글수와 댓글수는 따로 입력하는게 없었죠? 마감 인증서는 작성했구요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작성자
    글 수정이 안되는데 참여신청 하고 다 한 후 위의 댓글 사진 작성하면 되는거죠?
  •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이거 캐시닥하고 같아요 ㅎ
    같이 화이팅해요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작성자
    넵 그런의미인데 글 문구가 참 
    애매하게 작성도되아어 있어요
  • 라일락
    댓글로 참여인증만 하시면 되고 나중에 다 하시고 꼭 참여인증서체출 하셔야 해요.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작성자
    네 이게 마감설문지
    글이좀 아리송하네요 !
    Screenshot_20230522_131219.jpg
  • 괌러브
    참여는  댓글로  참여합니다  적으심 되구요
    마감설문지는  완료하고 제출요
    프로필 이미지
    아침햇살77
    작성자
    넵 감사합니다 참여는 했어요
    마감을 위해 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