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키뮤니티 바탕화면이ㅠ

시커매서 가뜩이나 잘 보이지도

않는데 이걸 환하게 바꿀수없나요 ?

야 는 왜이리 시커먼지 ㅠ

0
0
댓글6
  • 프로필 이미지
    들꽃향기가득
    혹 캐시워크에서 마인드키 들어 가셨나요?
    마인드키 홈화면 추가 해보세요~
    구글에서 마인드키 검색해서 들어가세요
    점선세게 클릭하시면  홈화면 추가 하시면 됩니다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어느분이 알려주셔서 아들찬스로 했어요
    감사합니다 😅 
  • 프로필 이미지
    들꽃 7
    저도 바탕 화면이 까만색이에요 
    전 폰말고 컴에서 하고 싶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이건 컴에선 안돼요?
    마감하고 인증할때 건의좀
    해야겠어요 ㅠ 😢 
  • 프로필 이미지
    달나라토끼55💙
    마인드키  바탕화면  본래 시커먼거 같아요 ㅋ
    저두 바꾸고 싶으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아고 ㅠ
    노안으로 잘 보이지도 않는데 저도 
    옷은 블랙을 선호하지만 야 는 아닌듯요 ㅠ
    답변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