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메뉴 정하셨나요

저녁준비하는게 은근 스트레스네요

저녁 뭐 준비하세요 

아니면 외식하시면 어떤 음식 드시나요

0
0
hub-link

지금 스트레스를 주제로 6.8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0
  • 프로필 이미지
    투유리
    저흰 간단하게!!! 동태전 굽고 시금치감자국 끓여서 곱창김 구워먹었어요!! 간단한거;;; 맞쥬?
    프로필 이미지
    들꽃 7
    작성자
    동태전이 맛있지요 거기다 시금치 감자국 곱창김까지 
    구우신거면 ㅎㅎ 진수성찬이네요
  • 라모나
    저흰 고구마 먹어요.  ㅋ  넘 편하고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 7
    작성자
    아 고구마 너무 편하시겠어요
    가족이 같이 정하신거면 너무 좋네요
  • 프로필 이미지
    미래에서
    목살구워주려구요
    저는 저녁패스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 7
    작성자
    목살도 너무 좋네요 항상 고기는 답이네요
    오늘 아침은 드셨지요
  • 프로필 이미지
    금빛토끼
    저흰 어제 사온 대패삼겹 구울까해요
    식사준비가 젤 힘드러요ㅜㅜ
    프로필 이미지
    들꽃 7
    작성자
    대패 삼겹살 맛있지요 저도 과자처럼 바싹 구워서 
    자주 먹어요 뒷처리가 조금 힘들뿐이네요
  • 허냉
    아직 고민이예요 폭립 사둔거 있어서 아마도 그거 먹을거같아요 더워서 반찬 만들기 귀찮네요
    프로필 이미지
    들꽃 7
    작성자
    허냉이 저녁 잘 챙겨 드셨지요
    오늘 하루도 잘 챙겨 먹자구요